지금 하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어제 일하고 오늘 쉬느라 느지막이 일어나 아점을 먹었다. 빨래를 돌릴까 말까 베란다에 나가보니 구름뭉치들이 빼곡한 하늘. 기온이 좀 낮아졌는지 선풍기를 꺼도 견딜만 하다. 오늘이 말복이라니 닭 한 마리 먹고 나면 더위가 한 풀 꺾여있기를.

Sort:  

더위야 물러가라~

오늘은 밤바람이 선선한 것이 감동스럽기까지 함ㅜㅜ

후딱 빨래돌리시고 닭한마리 뜯으세요! ㅋㅋ

닭이 될 지, 돼지가 될 지, 장어가 될 지 고민이네요ㅋㅋㅋ

장...어...... 쿨럭...

생강 올려서 한 점 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ㅋㅋ

이럴때 누나라고 불러야 하던가... 쿨럭... ㅎㅎㅎ

날씨가 계속좋으다~ㅎㅎㅎ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습하지 않고 좋네ㅎㅎ

요즘 하늘 너무 좋아~~~ 나가고 싶은데 아직은 더워서 ㅠㅠ
이 하늘이 가을까지 이어졌으면 좋겠다.

얼른 가을이 왔으면... 근데 이번 겨울 무지 춥대ㅋㅋ 그 땐 여름을 그리워 하려나?

형 돈좀주라 ㅎㅎ

인형뽑기로 다 날렸어?ㅎ

응ㅎㅎ 모든걸 잃었어

얼른 다시 그림그려 ㅋㅋㅋ

하늘 구름
완전 알흠다워용~ ^^

무더위 샤샤샤샤샤샤샤~샥~! 보내버리는
시원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엔젤님도 시원한 저녁 보내세요^^

파란 하늘에 구름들이 너무 예쁘네~~ ㅎㅎ
닭 한마리 먹는 다고 더위가 꺽이진 않아~~ ㅋㅋㅋㅋ 보양식 잘 챙겨먹고 남은 여름 잘 견뎌보자구~~

어젯밤은 간만에 좀 시원하던데, 온도가 더 오르지만 않았으면 좋겠다ㅜ 형도 보양식 잘 챙기고!ㅎㅎ

소망하신대로 더위가 한 풀 꺾인 것 같아요^^

저의 기원이 통했군요ㅎㅎ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참여했습니다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오치님^^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0)입니다.
굿럭!


https://cafe.naver.com/steemit2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링크입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가입인사 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080.30
ETH 3102.1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