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 잡화점 후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팀시티 미니스트릿에 참여했던 토끼야 잡화점! 온라인에서 알았던 분들을 오프라인에서 대면한다는 것은 마음 깊은 곳에서는 반가움이 샘솟지만, 표정과 몸짓에는 어색함이 감도는 것. 성격상 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못해 아쉽지만, 플리마켓을 하나하나 준비했던 고민의 시간들은 값진 경험이 되었지. 준비하고 참여하고 방문/응원해주신 모든 형들 고마워!!! 적극적으로 먼저 인사하지 못한 형들에겐 미안ㅜ 다음 번이 있다면 더 잘 준비할 수 있을 듯. 피곤이 몰려온다. 다들 굿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부스가 조금 안쪽으로 있었나봐요.
어제부터 스팀시티 후기가 많이 올라오는데, '토끼야 잡화점'이 안 보여서 궁금했었어요.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서 좀 뻘쭘하셨군요..ㅋ
괜찮아요.
이번에 열심히 준비하셨고, 경험도 하셨으니 다음엔 더 나아지겠지요.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해요:-) 입구에 가까운 편이었는데, 일요일만 참여하기도 했고 쑥스러움에 적극적으로 셀링을 못해서 그런 것 같네요; 저는 댓글 소통이 더 편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쑥스러움은 각가의 몫.ㅎㅎㅎ
고생했어요 ^^

적극적인 많은 스티미언 분들 부러웠습니다ㅎㅎ
좋은 밤 되세요(°▽°)

못가서 너무 아쉽네요...저기 걸려있는 도마... 꼭 장만하고싶었는데 ㅠㅠ 아무튼 너무 고생하셨어요~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고된 노력이 빛나는 날이었길 바랍니다! 멋져요!!!!!><

감사합니다 나나님ㅎㅎ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수고했어~~ㅎㅎㅎ
못가서 아쉽당

고마워형~~
비오는 바람에 많이들 못오셨을 듯ㅋㅋ

비가 한몫했지.ㅠ

아...저는 왜 이거 못봤죠?...ㅠ,ㅠ

저도 기린아님 포스팅 보면서 왜 기린아님 못봤지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ㅋㅋ 2층에 그림그리러 올라갔을 때 오셨을지도요~ㅜㅋㅋ

진짜 열심히 준비했었군용
수고해쏘용~~~~^^

집와서 뻗음요 ㅋㅋㅋㅋ 세로로 긴 사진은 업로드하면 누워버리는군요. 굿밤됩시다(๑˃̵ᴗ˂̵)

아! 티백 사려고 했는데, 잊어버렸다.ㅠㅠ
부농부농 예쁜 옷 입고 왔던데.ㅎㅎ

분홍 티셔츠에 토끼스티커를 붙이고 종일 있었지ㅋㅋ 한손형 2층에 있었나?

2층에서 전시 및 판매하고 있었고, 가끔씩 1층도 내려왔었어! 일요일에는 남색 스팀잇 반팔티셔츠 입고있었지.ㅋㅋ 토끼형 앞에서 티백 향기도 맡았었는걸!
@swsw3073님의 유튜브 동영상에서 첫 날 내모습이 나와. :D

좀 쑥스러워서 막 나서서 인사를 못하겠더라고ㅜ 동영상을 찾아봐야겠군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8784.30
ETH 2574.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