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깨알 같은 문학 12 + 11회차 정답

in #kr-gazua6 years ago

하아...클래식같은 건 잼병인데...이거 배경지식이 있어야 맞출 수 있는거야?깨알 같은 시간 쪼개서 연재 읽고 공부해야겠다...개미지옥에 빠질까 무서ㅂ...

BBC 탑기어 제레미아저씨밖에 모르는데...ㅠㅠ제레미도 쫓겨남...제이미 다음엔 쉬운 문제로 ㅎㅎㅎ

Sort:  

난이도는 계속 바뀌어ㅋㅋ탑기어는 내가 안봐서 모름ㅎㅎ

모르겠다. 그냥 막 던지고 가야지.ㅎㅎㅎ

루시퍼로 흥한 전현무.
전현무를 감싸는 매생이.
매생이도 받아주는 한혜진.

매생이는 뭐지 ㅋㅋ

.....차마 내 입으로는 못할 것 같으니 검색찬스를...아니 하면 안돼!

미안...다른 댓글 보니 더 미안...
형 잘자...매생이 꿈 꾸면 안돼...

나만 당할 수 없어서 댓글을 위로 올림ㅂㄷㅂㄷ

다들 매생이 지옥에 빠지겠구나!

매생이 맛있는데...입도 못대게 생겼네. 미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