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테이스팀 등장 -> 평소 음식사진 안 찍는 나는 난감 -> 책 관련글에 보팅해주는 건 왜 안생기나 생각하다가 ->내가 해보면 어떨까 생각중

in #kr-gazua6 years ago

와~ 너무 좋은 아이디어야 형 응원할게!!!!
내가 아는 분들중에서 책과 친하신 @ddllddll님, @raah님이 있는데 함께하면 좋겠다
개발하시는 능력자 분들이 시스템 세팅좀 해주시고~

Sort:  

응원 고마워. 이런 저런 생각을 짜내고 있어. 여러 사람이 함께하면 분명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아. ^^
음... 개발자가 필요하긴 해. ㅠㅠ

이럴때 왜 코딩같은거 안배웠나 모르겠다 나는 완전 기계치, 컴맹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개발자님 오셔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길!!!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 형아~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