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스팀샵 @annvely 님 석고방향제를 구입/@promisteem 달밤에 조깅/@aperitif님과 빨무대전 승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조금씩 향기를 나누고 싶은 파치야! 오늘밤 또 끄적끄적 거리기 위해서 펜을 들었어 ㅎㅎ

얼마전 스팀샵에 대량의 제품이 등록된거 알어?

필요한게 있나 싶어서 둘러보는데 마침 앤블리님이 석고 방향제를 팔고 있더라구.

원래 용도는 차량용이고 뒷편에 자석이 붙어있어서 냉장고에 붙혀서 쓸수도 있어~ 하지만 나는 다른 곳에 쓰려고 주문을 했어. 어디에 쓸지 궁금하지? 잘 따라와봐 ㅋㅋ

주문한지 이틀만에 칼배송으로 받았어. 제품구성은 스팀로고가 박힌 석고, 차량부착용 연결핀, 그리고 체리블라썸 원액 한병! 포장을 듣자마자 체리블라썸의 향기에 취해버리고 말았지 ㅋㅋ

이제 내가 원하는 곳에 설치를 해야지~ 어디로 갈까나~

짠~ 부착한 모습. 여기가 어디냐하면 바로 안방 화장실이야~ 사실 아랫집 아저씨가 담배를 어찌나 피우시는지 화장실에 담배냄새가 가득차서 화장실 사용을 안하고 있어;;; 어차피 화장실이 두개라 굳이 안써도 되니까(급할때 빼고는) 담배냄새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가 싫더라구. 그리고 아저씨도 얼마나 담배 필때가 없으면 화장실에 쪼그려서 피겠어. 질풍노도의 중고딩도 아니고 말이야ㅠㅠ
그래도 냄새는 좀 중화시켜야겠다 싶어서 방향제를 안방화장실에다가 설치해놨어. 냄새가 많이 호전되면 더 구입을 하던지 할려구!!! 암튼 좋은 상품 배송해줘서 고마워요 @annvely님~^^

스팀샵에 지속적으로 좋은 제품들이 들어온다고 하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해~^^


오늘도 나와 @promisteem과의 약속을 지키기위해 달렸어. 오늘 증면사진은 손가락으로 스팀모양 만들기~^^ 누구손인지 몰라도 참이쁘다잉~ ㅋㅋㅋ
사진을 찍고 달리기 시작했는데 왠걸... 나이키 런닝 어플에 문제가 있었던거야. 시간은 측정되는데 거리인식이 안되었어ㅠㅠ 오늘 컨디션이 조금 좋아서 빨리 뛰었는데 2킬로정도가 인식이 안되었지 뭐야ㅠㅠ 완전 기분 급 다운되서 30분만 뛰었어. 기록갱신할수 있었는데 아쉽다;; 그래도 뭐 꾸준히 운동하고 있으니 11월에 jtbc마리톤에서 10킬로는 무난하게 뛸듯해 ㅎㅎㅎ
운동 열심히 하는 형들은 프로미스팀 한번 도전해봐~!!

런닝을하고 돌아와 후딱 씻고 스타 빨무리그를 참여했어. 운동 후라 발이 후달려서 집중을 못하겠더라구. 더군다나 맥북으로 하니까 너무 불편해서 ㅠㅠ
첫판은 상대편이 투저그였는데 나한테 러쉬가 오더라구. 비록 손은 느리지만 침착하게 잘 막았던거 같아. 병력을 조금 모아 러시를 가서 쉽게 첫판을 따냈어.
두번째판은 슈퍼스타님이 토스로 너무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더라구. 십자군형님도 무탈견제를 어찌나 잘하던지... 결정적으로 내가 컨트롤이 안되서 견제를 다 실패하는 바람에 아페님이 밀렸고 지지를 칠수밖에 없었어.
세번째판은 아페님한테 바이오닉을 부탁하고 병력싸움을 하려고 했어. 근데 정찰을 가니까 슈스님이 포토러시를 준비하고 있더라고. 그래서 포토러시 조심하라고 아페님께 말했는데 내기지에 포토가 만들어지고 있었어. 어찌어찌 막으면서 아페님께 역러쉬를 부탁했어. 아페님이 컨트롤을 잘해서 슈스님의 넥서스를 강제어택으로 파괴하면서 승기를 잡았지. 결국 병력을 모아 진출한 우리의 한방으로 생각보디 빨리 승리를 집을 수 있었어.
@aperitif 님과의 호흡이 잘 맞아서 2:1로 승리를 했네 ㅎㅎㅎ 기분 좋다~^^ 다음 결승에서 꼭 우승했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중계와 해설을 해주신 @danbain님께도 감사를 표하고 싶어. 본인도 게임을 하고 싶을텐데 매번 대회 준비하랴 해설하랴 너무 고생을 많이 하시거든. 스타리그가 오랫동안 지속되는데는 분명 단바인님의 노고가 가장 크지않을까 생각해~^^

오늘은 끄적임은 여기까지야~ 내일 광복절이라 쉬는날인데 잊지말고 태극기 계양하기를 바라~^^ 편안한 밤 보내~ 뱌뱌

Sort:  

@epitt925@promisteem과의 독서 약속 잊으신건 아니시겠죠~ 미리 1/3만큼 보팅하러 왔습니다~

그럼요~ 조만간 업로드 예정입니다~^^

와우...이렇게 독촉까지.ㅋㅋㅋㅋㅋ

아주 바쁘게 하루를 보냈네!! 석고방향제 정말 향이 괜찮더라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

오늘아침에 화장실 체크해보니 체리블라썸 향이 그윽하니 좋네 ㅋㅋ
오늘하루 감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

고마워~ 나도 차에 타니까 항상 좋은 향 나서 쥬타쥬타~~

차에 있는거 다쓰면 하나 더 구입해볼까해 ㅎㅎ

ㅎㅎㅎ 체리향도 되게 좋아서 그거 향이 탐나탐나~

하나씩 골고루 구매해야겠다 ㅎㅎ

저거 구입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

나도 너무 너무 갖고 싶으다~ ㅎㅎ

어제 경기 재밌게 구경했어~

승리 축하해~

그럼 결승에서 만나~ ㅎㅎ

결승에서 만나자
케리어가 뜨기전에 끝내주지 ㅋㅋㅋㅋㅋ

마라톤 연습하느라 고생했고, 스타리그 우승까지 가즈아~~~

매일 뛰어야하는데 회식이다 뭐다 자꾸 빠지네;;ㅎㅎ
스타 우승 간드아~^^

너무 많은일 하시는거 아니예요??
저처럼 바쁘시네요 ?? ㅎㅎㅎㅎ

월급루팡이라 시간이 많습니다 ㅋㅋㅋㅋ

XG5xZ0I.gif
바쁜게 좋은거죠.

아싸라뵹~ 즐거운 하루가 될것같은 이모티콘이네요~^^
럭키님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