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깨알 같은 문학 18 + 17회차 답변 선택

in #kr-gazua6 years ago

배우를 누굴 쓰느냐는 작품을 만드는 감독맘이기 때문에 뭐든 바뀔수 있다고 생각함. 그렇기 때문에 지양할 필요도 없고 각색된만큼 관중들은 그안에서 또다른 재미와 감독의 의도를 파악하려는 고민을 할 수있을테고.

그보다 개미로 유명한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베르베르인이었던 것인가

Sort:  

일단 각색이 아닌 정통 연극에서 캐스팅되지 못한거고...

각색의 경우야, 뭐 백인이 오셀로 하고 나머지가 흑인인 프로덕션도 있는데...각색한다면야 별로 이견이 없이 가능하단 답변들이 나올 것 같아.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전혀 관계 없어. 베르베르가 일단 철자가 Werber야. ㅎㅎ

전혀관계가 없었군.ㅋㅋㅋㅋㅋㅋ
각색을 언급했지만 각색을 떠나서 정통 연극도 바뀔 수 있다는 생각이야. 오셀로가 원래 표현하려고한 의도가 백이냐 흑인이냐가 중요한건 아닌듯하니까.ㅋ

음...답변 접수! 솔직히 안 중요하다곤 도저히 ㅋㅋ할 수 없지만 뭐 접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