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자랑-7] 애교 만렙 딸램이ㅎㅎ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저번 체육대회가 끝날 무렵 유치원 담임선생님이랑 대화를 좀 했어.
대화 도중 하시는 말씀이 애교가 너무 많다고, 이뻐 죽겠다고 하시는거야.ㅎㅎㅎ
"아이구~칭찬 감사합니다. 잘 보살펴주세요~" 라고 했지.ㅋ
그랬는데, 어버이날 갑자기 할머니 집에서 첨보는 율동을 하는거 있지...아휴..
이런거 땜에 그렇게 말했구나 생각이들더라고~

그럼 애교부리는거 재밌게 봐~~
할머니의 웃음소리에 놀랄수도 있으니 주의하고~ㅋㅋㅋ

팬클럽 1호이자 명예회장 @goodhello 형 소환!

Sort:  

😃😃😃

ㅎㅎㅎㅎㅎㅎ

ㅎㅎㅎ 완전 애교쟁이네요~~~

애교 정말 많아요.ㅎㅎㅎ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정말좋겠네 비트줘라님ㅋ

네에네에~~~~~~~~~~~~~~~~~~~~~~ㅋㅋㅋㅋㅋㅋ
누가 비트말고 비트코인좀 줬으면...

난 아빠도 아닌데 아빠 미소 배우고 가 ㅋㅋ

이제 아빠 되도 되겠어~~ㅋㅋㅋㅋ

ㄱㄱㅑ~ 공주님이 너무 너무 이뻐요~

텔레비전에 나오시다니 앞으로 유명해지겠네요~

제가 팬클럽 1호이자 회장이라니 정말 영광입니다~

저야말로 이렇게 적극적으로 팬클럽이 되어 기뻐해주셔서 영광입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99.03
ETH 3421.3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