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딸 자랑

in #kr-gazua6 years ago

여기 자녀들을 둔 유부형누나들 많은거 같아서 딸 자랑을 할께.ㅋㅋ
얘가 걷기도 전부터 의자부터 시작해서 사다리 책상 침대 이불장 등등 어딜 그렇게 오르는걸 좋아하고 잘하더라고...
그리고 그 결과 좀 넉살도 좋고, 쿨하기도하고, 고집도세고, 활동적이고, 도전정신이 엄청나....

얼마전에 놀이터에있는 애들 클라이밍을 하는데, 깜놀.ㅋ
이정도면 선수급(?) 아님??그냥 그렇다고 해줘ㅋㅋㅋㅋㅋㅋ

육아하느라 힘들텐데 미래를 이끌어갈 애들 잘 키우고 오늘도 화이팅해~
미혼들은 결혼 신중하게.ㅋㅋ

Sort:  

형이 딸을 강하게 키우네.
마지막 22초가 킬링파트.

사실 난 밥먹이고, 풀어둔거밖에없는데...내가 어떻게 해서 그런지 다시 되집어서 생각해봐야겠어.ㅋ

자신보다 2배나 높은 벽을 뛰어넘었네 어린나이에

앞으로 삶에 모든 장애물도 저렇게 뛰어넘을수 있을거란 생각에 뿌듯.ㅎ

아 횽 미안 댓글 달고보니 가즈아 태그네...
나 반말체 너무 불편한데 노력중이야
양해해줘ㅋㅋ 즐점해~

암벽여제 김자인급이라는 어마어마한 칭찬 고마워~!ㅎㅎ이면 불편하면 편한대로 쓰면되지.ㅋㅋ하나같이 하는말에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야ㅋㅋㅋ난 그 말 공감하긴 해. 미혼들은 불편해하는 사람 많지만.ㅋ
암튼 맛점해~

막줄의 솔직함 칭찬해 ㅎㅎ

칭찬 고마워ㅋㅋㅋㅋㅋ

형 딸이 나보다 2000배는 뛰어나다;
난 지금도 저런거 못넘어;
그리고 애기가 진짜 너무이쁘당.잠시 스톰을 잊게되었어

2000배.ㅋㅋㅋ
스톰에서 갑자기 눈물이..ㅠ

오구오구ㅋㅋㅋㅋ진짜 이쁘네요ㅋㅋ
선수급입니다요ㅋㅋ 김자인급임ㅋㅋㅋㅋ
얼마전에 친한형 아들 돌잔치를 갔는데...
문득 이런생각이 드네요...
형들 친구들은 애를 키우는데....
나는 게임케릭이랑 스팀계정을 키우고 있구나..............OTLㅋㅋ
그리고 하나같이 하는말 "결혼을 꼭 해야하는건 아냐"
-_- 님들은 다결혼하셨으면서 왜 나보곤 하지말래ㅋㅋㅋㅋㅋㅋㅋ

이쁜 아가 집중력 최고!! 끈기력 최고!! 다음은 어딜 밟고 올라갈지 계산하면서 올라가주는 뒷모습 멋진 딸이네요^^

나도 저걸 본받아서 열심히 끈기있게 살아야겠어요.ㅋㅋ
칭찬 고마워요~

진짜 이쁘군.... 운동선수 끼가 있어... 한ㅇ번 물어보고 시켜보는게 ^^

그럴까?ㅋㅋ고마워~

마지막에 뭐야? 미혼들은 결혼 신중하게... 뭐야? 설마 후회하고 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미혼이라... 이런글 보면 엄청 부러워~ 그러니까 올리지마~ ㅋㅋㅋ

다 그런거 아니겠어?뭐 하다보면 후회할 때도 있자나.ㅋㅋㅋ신중하게 라는건 좋은사람 만나는거부터 해서 모든걸 포함하는것임~하지말란 뜻은 아니야.ㅋㅋㅋ

미혼들은 결혼 신중하게.ㅋㅋ <<<
신중하게 해야지

그치 신중하게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26.32
ETH 3397.0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