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시키기 프로젝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뇽 안뇽ㅋ

오늘도 하루가 시작했어^^

어제 드디어 스팀잇에 한명가입시켰어ㅋ

좋은건 나눠야잖아ㅋ

아직 가입승인 중이라서 활동은 못하지만

같이 술마시며 일대일로 설득 끝에

가입하더라구ㅋㅋ

이어서...

술집에서 있던일좀쓸께

일본다녀온뒤로 초밥이 먹고싶었는데

갑자기 술집에서 초밥메뉴가있어서 시켰어

근데 맛도없고 밥이 딱딱해서 도저히

못먹겠어서 먹어보라고 갑질을 했지ㅋ

자기들도 인정하더라구 밥을 잘못했다고

그러면서 다른음식을 준데ㅋㅋ

아니 맛이없어서 부른건데 다른걸 또먹으라면

먹고싶겠어ㅋㅋ 그냥 남은 쏘주만 먹고 나왔엉

결제하는데 음식값 다 받더군ㅋㅋ

다신 안가기로마음먹고 아무말없이 결제했어

20180424_074925.jpg
사진은 너무 맛있어보이네ㅋㅋㅋ

초밥집 좋은데 없나ㅠㅠ

맛있는초밥 먹고싶다

횽 누나 친구 동생 모두
오늘도 좋은하루보내~~

아놔~~
근데 스팀잇은 왜 리퍼럴이 없는거야?ㅋ

Sort:  

리퍼럴 대신 보팅드릴게~ 좋은 하루~

ㅋㅋ 고마워ㅋ 좋은하루~

사진은 정말 맛있어 보인다~ 횽

ㅋㅋ 그러게 횽ㅋ

나도 주변에 사람들 꼬시고있는데 안넘어오네 ><
사진 좀 맛없게 찍지그랬어 ㅋㅋ 먹고싶잖아~ ㅋㅋㅋ

ㅋㅋ 술먹이면서 술김에 가입시켰지ㅋㅋ 내가 보팅해서돈줄테니 투자는하지말라고ㅋㅋ

주말에 식당갔는데 식당프론터에 있는 주인개가 너무 짖어서 짜증나 죽을 뻔 했어. 나도 강아지 좋아하지만 이건 아니잖아. 밥 먹은 곳은 좀 가리자. 애견족들아~~

손님도 배려하고 주인도 배려해야지 ㅋㅋ 개가 음식점내에 있는건 쫌 그렇겠어ㅋ

리퍼럴 있으면 사람들 거부감부터 생겨서 ㅋㅋ 안넣은듯 ㅋㅋ

그나저나 가입시킬때 스라밸 조절에 대해서 당부해줘 나처럼 스라밸 조절 못하고

회사에서 일 끝나면 스티밋만 하지 않게 ㅋㅋ

ㅋ예전엔 카톡게임초대 엄청했었는데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외의 뚝심있는 장사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쩝 ㅋ 뭐 ㅋ 감사합니다ㅋ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 보팅 완료

시간이 없어서 못 읽고 가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

사진은 맛있어보이는데 별로였나보군 ㅜㅜ
담엔 맛있는 집으로 꼭 가^^
보팅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