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 ] 1화 : 게 임 스 타 트 !

in #kr-gazua6 years ago

BGM. Dance of Curse ( Escaflowne OST )

※ 이 글은 픽션이며, 실제 사건이나 인물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소설특성상 잔인한 표현이 있을수는 있지만 잔인한 사진은 사용되지 않았다.


이전 배틀로얄 ::
배틀로얄 ] 오 프 닝


순식간에 두명의 사망자가 발생하고 학생(?) 들은 경악의 눈빛으로 쥐대가리를 바라본다. 그는 아무렇지 않다는듯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시계를 본다. 쥐대가리는 군인들에게 무언가를 지시하고 군인들은 학생들에게 무언가를 준다.

dj8 : " 머저리 두마리때문에 괜히 시간을 끌었구만, 자 이제 말좀 들읍시다들? 방금 너희들이 받은 생존키트에는 전투식량 3개와 지도가 있다. 지도를 우선 보자고 !! "

dj8 : " 이 섬의 면적은 가로세로 지름이 15km 정도 된다. 대충 안양시나 서울 관악구의 1.5배 정도된다고 생각하면되. 크게 나누어서 9구역으로 나뉘어져있으며, 지금 너희들이 있는 이 막사지역은 제외한다. 이 지역은 철조망이 쳐져있으며 철조망을 건드리는 즉시 목걸이는 터지는걸로 하겠다. "

쥐대가리는 장교라도 된듯이 기다란 봉을 가지고 막사위치를 가르켰다. 이제 그의 목소리는 이상황을 즐기고 있음이 확실해졌다. 두명의 죽음으로 상황의 심각성을 알게된 학생들은 생존을 위해 그의 말과 행동에 주목하고 있을뿐이다.

dj8: " 졸렬하며 본인만 아는 이기적인 네녀석들의 특성상 한구역에서 찌부려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을 확률이 높지. 그래서 5시간마다 2개의 금지구역이 지정된다. 지정되기 1시간전부터 스피커를 통해 발표할것이며, 금지구역에 1분이상 머물시에 목걸이는 자동으로 터진다! 퍼엉~ 하고 말이야. 혹시나 되도않게 도망가려고 하지는 마. 바다에서 500m 이상 나갈시에도 폭파되며 사실상 이곳에서 자력으로 나갈수 있는 방법은 없다! 하하하핳 "

쥐대가리는 이제 대놓고 웃기 시작했다. 그리고는 봉을 들어 저 구석을 가르켰다. 검은색 캐리어가 가득하다. 무언가 가득찬듯한 캐리어이다.

dj8: " 지금으로부터 30분 뒤에 게임은 시작된다. 그때에도 이곳 막사지역에 있다면 즉시 목걸이가 터지거나 총살당하겠지. 저 캐리어 안에는 무기가 들어있으며 4자리로 된 비밀번호는 1시간뒤에 공개될것이다. 천재적인 감각으로 먼저 캐리어를 열수있다면 최후의 1인이 될 가능성이 높겠지? 그럼 게임 카운트 다운!! 30분전 !! "

말이 끝나기 무섭게 학생들은 캐리어로 달려간다. 몇명은 여전히 중심을 못잡고 비틀거리지만 아무튼 캐리어를 잡는다. 누군가는 욕심을 부려 죽은사람것 까지 두개를 가져가려 한다.

dj8 : " 어이 리버콜드!! 캐리어는 한개당 하나씩이다! 하나만 골라 가져가라! "

리버콜드라 지목당한 늙어보이는 학생은 욕심이 가득찬 표정을 짓다가 이내 실망하며 작은 캐리어를 버리고 큰 캐리어를 끌고 밖으로 나간다. 학생들이 모두 막사를 나가 철조망 사이에 있는 철문을 나서는걸 확인한 쥐대가리는 뒷짐을 지고는 마치 어벤져스의 국장마냥 CCTV 를 바라본다. 섬의 모든 지역에 CCTV가 설치되어 있다. 족히 천대는 되어보이는 모니터 화면이 수시로 변화하며 움직임을 감지한다.

막사의 문은 폐쇄되고, 군인이 쥐대가리에게 다가와 28명이 모두 나갔음을 보고한다. 쥐대가리는 고개를 끄떡이며 처음에 학생들이 모여있던곳으로 간다. 여전히 잔인하게 목이 분리된채 죽어있는 빈티지와 쓰러져서 피를 한바가지 흘린 킨타의 시체를 보더니 군인들에게 치우라고 명령한다.

제 6구역 공동묘지. 여학생과 남학생이 캐리어를 들고 같이 뛰어가다가 여학생이 힘들었는지 멈춘다. 앞서가던 남학생은 안경을 치켜올리며 그녀를 독려한다.

??? : " 하츠! 좀만 더 힘내라고! "

하츠 : " 헥헥.. 너무 힘들다. 잔인한 녀석들 먼저 튀어가네. 난 목소리도 이제 간신히 나오는데.. "

??? : " 우리가 제일 늦은것 같아. 아마 다들 폐가촌으로 갔을꺼야 "

하츠 : " 그렇겠지 ? 그럼 위험한거 아니야? 차라리 공동묘지에 있는게 낫지 않아? "

??? : " 해가 지고 있으니. 그게 나을지도 모르겠어.. "

하츠 : " 좀 쉬자.. 난 너무 힘들어.. 아직 몸도 온전하지가 못한것 같고.. "

??? : " 그래 알겠어 쉴때를 찾아보자! "

공동묘지에 있는 묘비들에는 이름이 써져있지 않다. 대충 묻어두고 관리를 안한티가 물씬나는 어눌한 묘들만 가득하다. 두 학생은 주변을 서성이다가 그럴싸한 평지를 발견한다.

??? : " 여기면 적당할것 같아. "

하츠 : " 그래.. 좀 쉬자. "

그들이 캐리어를 베개삼아 누웠을때 어디선가 스피커를 통해 소리가 들린다.

취치지지직~

dj8 : " 아아 마이크 테스트 원투 원투! 요 쒜킷!! 잘들 도망치고 있나 ? 이제 캐리어 비밀번호를 알려줄려고해. 하지만 한번에 가르쳐주면 웬지 재미가 없을것 같으니까 아리송하게 가르쳐주지. 비밀번호는 4444보다 낮은 숫자라네! 파하하핳!! 행운이 가득하기를! 해피 ~ 헝거 ~ 게임 !!"

취치지지직~

하츠 : " 젠장!! 정말 이해할수가 없어. 나같이 선량하게 스팀잇을 한 사람도 없을건데 왜 내가 이런곳에 와서 이러고 있는거지?? "

??? : " 그건 나도 마찬가지야! 됬고 캐리어나 풀어보자구 혹시 누가 우릴 습격할지 모르니! "

하츠 : " 왜 싸울 생각부터해? 같이 힘을 모아서 도망치는 방법이 있지는 않을까? "

??? : " 싸울 생각이 아니라 방어할 생각부터 하는거지! 우리는 차마 누굴 죽이는걸 하기 어렵겠지만 다른 녀석들은 다를수가 있잖아 "

하츠 : " 그.. 그래.. 굴려보자. "

??? : " 응 그럼 4444부터 아래로.. "

딸깎! 남학생의 캐리어가 열렸다. 눈이 휘둥그래진 그는 재빨리 캐리어를 잡고 하츠와 멀리 떨어진다. 당황하는 하츠와 달리 남학생은 캐리어에서 쇠사슬로 이어진 철퇴를 꺼내든다.

??? : " 와우.. 이거 정말 쥑이는 무기군. "

하츠 : " 뭐.. 뭐야.. 왜 도망가는건데 ? "

??? : " 혹시 모르니까 사주경계를 해주는거지 뭐 흐흐. 너도 열어봐. 4444가 비밀번호야 "

하츠 : " 아.. 알겠어. "

하츠는 캐리어를 열고.. 어이없다는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남학생은 하츠를 경계하며 철퇴를 괜히 휘~휘~ 돌려보이더니 하츠에게 다가온다.

??? : " 이게 무기라고?? "

??? : " 나 참 진짜 어이가 없네 크하하핫. 이제 내 말 잘들어야 겠다 하츠야? "

하츠 : " 그..그래.. "

??? : " 후후후.. 걱정마 내가 널 지켜줄게! "

남학생은 철퇴를 오른팔에 감은뒤 자연스럽게 왼팔로 하츠의 허리를 감싼다. 그리고 완력을 자랑하듯 허리를 움켜쥔다.

하츠 : " 아파! 어딜 만지는거야! "

??? : " 자 이제 꾀병 부리지 말라고 하츠 어린이! 상황이 이렇게 된 이상 내 말을 잘듣지 않으면 위험할꺼야. 오빠 말 잘들으라고, 세상에 모든 남자는 위험해. 하지만 오빠는 안전하지. 천만다행으로 여겨라. 아무래도 밀실이 안전할것 같아. 캐리어를 버리고 안전한곳을 찾아보자 "

하츠 : " 묘지에 밀실이 어딨어 ?! 말도 안되는 소리하지마! "

??? : " 아니면 어딘가 사람들이 못보는곳이 있겠지, 흐흐.. 그냥 따라오래두! "

하츠는 저항하지만 남학생은 팔힘으로 제압한다. 결국 발버둥치던 하츠는 소리를 지르며 쓰러진다. 그제서야 약간 멈칫한 남학생은 하츠에게 괜찮냐고 물어보지만 하츠는 허리를 잡고 일어나지 못한다.

남학생은 자세를 굽히고 하츠를 일으켜 세우려 하는데.. 하츠가 눈에 후추를 뿌린다 ! 이어서 후추통을 비스듬히 잡고는 아래 모서리로 놀란 남학생의 급소를 강타!!

아악!!

남학생은 쓰러지며 발을 구른다. 남자만이 아는 고통에 허덕이다가 하츠를 보자..












gg1.gif

하츠 : " 이 더러운 새끼야 ! 이제 내 말 잘 들어야겠네? "

??? : " 어... 아니 잠깐 진정해봐. 내 말좀 들어봐 "

하츠 : " 니가 내 말을 잘들어야지, 왜 내가 니 말을 잘들어야 되냐? "

??? : " 아니 그러니까 미안해 일단은.. "

하츠 : " 사요나라! "

퍼억 ㅡ !!

취치지지직~

dj8 : " 아아 들리니 여러분? 아 주 기 쁜 소 식 이 야! 벌써 살육이 시작되었다고! 크크큭! 2번학생 아니정 사망! "

취치지지직~

다음화에 계속 >>>


1번학생) 조원동 @shin0288
2번학생) 아니정
3번학생) 미파 @mipha
4번학생) ???
5번학생) ???
6번학생) 라자르 @happylazar
7번학생) ???
8번학생) 쿠좀비 @cubo
9번학생) 비여란 @asinayo
10번학생) ???
11번학생) ???
12번학생) ???
13번학생) 빈티지
14번학생) 더럽 @love100
15번학생) 킨타 @umkin
16번학생) ???
17번학생) 고추참치 @gochuchamchi
18번학생) ???
19번학생) 핑핑이 @outis410
20번학생) 토르 @songa0906
21번학생) ???
22번학생) 논문 @jamesbae
23번학생) ???
24번학생) 가자고 @gazuago
25번학생) ???
26번학생) ???
27번학생) 휴우가 @nhj12311
28번학생) ???
29번학생) 하츠 @jennn
30번학생) ???

Sort:  

어머 난데 머싯엉+_+ #metoo

저..저..는 읍읍읍

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추형캐리ㅋㅋㅋㅋㅋㅋㅋ

헠헠 아직 살아있다

와씨 흥미진진하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후추는 엄청난 무기!!!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77.69
ETH 3483.33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