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 ] 오 프 닝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이 글은 픽션이며, 실제 사건이나 인물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소설특성상 잔인한 표현이 있을수는 있지만 잔인한 사진은 사용되지 않았다.


BGM. Battle Royale Soundtrack - Requiem And Prologue


??? : " .... 눈을 떠라, 멍청이들!! "

??? : " 언제까지 뻗어있을꺼냐고 ? "

뭐... 뭐지.. 낯선촉감과 낯선냄새에 눈을 뜬다. 눈을 뜨니 천장이 보인다. 나는 바닥에 누워있다.

옆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몸이 잘 움직이지 않는다.. 뭔가 둔해.. 억지로 몸을 일으켜 세우자.. 많은 사람들이 나랑 같은 옷을 입고 있다 이건 뭐야 학생복?.. 어어? 뭐야 이게??

??? : " 안 ㅡ 녕 ! "

뭐... 뭐야.. 저 쥐대가리는 뭘까.. 군인들은 왜 있는거야? 여긴 어디? 이게 무엇?

??? : " 내가 먼저 인사를 했으면 맞인사 해야되는거 아니냐? 이 버르장머리없는 녀석들아! "

뭐.. 뭔데!! 라고 말하고 싶지만 말이 나오지 않는다. 입은 움직이는데, 뭔가 목에 걸려있다.. 가스같은건가? 마치 술에 취해 줄담배를 미친듯이 핀 다음날 아침에 목막힘같은 느낌이다. 갈증.. 같은게 극심히 느껴지며 목구멍에 느껴지는 이물감으로 목소리가 전혀 나오지 않는다.

??? : " 파핫!! 우습군, 그렇게도 인터넷에서는 잘도 떠들어대더니, 말 한마디 못하는 꼴을 봐 ! 지금 네녀석들은 특수가스를 많이 마신 상태라서 목소리가 나오지 않을꺼야. 아마 어쩌다 이곳에 오게 되었는지도 기억이 잘 안나겠지. 뭐.. 설명하자면 굉장히 복잡한데.. "

쥐대가리는 굉장히 권위적이면서도 비아냥거리는 목소리다. 나와 사람들은 그 존재에게 압도되어있다. 누구 하나 말을 할수없는 상태이긴 하지만 곧이 곧대로 듣고 있다는것도 웃긴것 같아.

??? : " 거두절미하고, 너희들은 지금 통제불능의 상태다. 아마 어떻게 여기까지 온건지 기억도 잘 나지 않을꺼야. 시간이 지나면은 뭐 하나둘씩 기억날테지만.. 어쨋든 그런건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건 너희들이 이곳에 있다는것이며 곧 게임이 시작될거란 거겠지. "

뭐야 저 이상한 녀석은 무슨 소릴하는거야 대체 .. 쥐대가리는 가면을 쓰고 있지만 방금전 말투에서 즐기는것 같은.. 그리고 그 녀석은 홀연히 손을 머리에 가져다 대며..

??? : " 탕!! 죽음의 게임을 시작하자고 !! "

뭐라고? 도대체 이게 꿈인지 뭔지 상황파악을 할수가 없다. 내가 왜 여기에 있는건지 생각하려 할수록 머리가 지끈거릴뿐이다. 다른 사람들의 반응도 마찬가지인듯. 벙찐 표정을 하고 있을뿐이다. 근데 뒤에있는 저 두명은 아는 사이인가 보네? 서로 뭔가 얘기하려고 있는것 같아.

??? : " 너희들이 죽음의 게임을 해야 하는 이유는 하나야. 블록체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3년 이상 묵은 너희들에 대한 징벌이다. 내가 무슨 말 하는지 스스로가 더 잘 알겠지? 짜고치는 고스톱.. 논란.. 싸움.. 부캐.. 주작.. 진부하고 역겨운 나날들을 보내면서 쉼없이 불만을 토로하고 징징대며 공해를 유발하였으며 어디가서 밥값도 못할 녀석들이 보상까지 받으며 분에 겨운 혜택을 누리고 있지. 그러면서 결국 내로남불과 욕심, 질투를 버리지 못한 네녀석들을 정화하기 위함이다 ! "

........ 아.... 지금 이게 스팀잇과 관련이 있다는거야? 그럼 이 사람들은 모두 스팀러들인가? 뭘 어쩌자는 짓이지.. 아.. 그제서야 깨달았다. 내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내가 굉장히 싫어하는 그 사람이구나. 닉네임이 아마 빈티지인가 그랬던것 같다. 실제로 본건 처음이지만 워낙 본인 셀카로 섹스어필을 하는 사람이기에 단번에 알아차릴수 있었다.

??? : " 아 참, 내 소개가 너무 늦은것 같군. 너희들이 나를 알런지 모르겠어, 나는 dj8 ! 스팀잇 kr의 암흑지부장이다. "

디제이 에잇.. 나도 모르게 인상이 찌뿌려졌다. 어디선가 들어본 아이디이다. 그런데 정확히..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 어디서 봤더라..

dj8 : " 많이 못 알아보는 눈치구만 섭섭한걸. 그게 뭐가 중요하겠나? 나는 너희들이 벌이게 될 죽음의 게임 ! 배틀로얄의 책임자이자 감독관이며, 배틀로얄은 서로 싸우고 죽여서 한명이 남을때까지 계속될거다. 배틀로얄은 무인도인 이곳에서 진행되며 너희들의 목에 달린 목걸이로 모든게 통제된다. 그 목걸이가 뭐냐면 gps가 달려있어 너희들 위치가 실시간으로 보고되며 여차하면 펑!하고 터지는 그런거지! 이 섬을 벗어나려고 하거나 억지로 목걸이를 끊으려고 하면은 펑~ 하고 터진다는 말이야! "

아... 배틀로얄.. 이제 뭔지 알았다.. 지금 나는 꿈을 꾸고 있는것이다.. 꿈! 유명 BJ의 게임방송을 너무 오래봤더니 이딴꿈을 꾸는구나.. 근데 왜 싸대기를 쳐봐도 안깨는건지는 모르겠네.

dj8 : " 너희들이 여태껏 스팀잇에서 한거라고는 본인 욕심채우기와 남을 까대는것뿐이었지. 그토록 싫어하던 녀석들끼리 서바이벌을 펼치게 되었으니 한번 잘해봐! 곧 식량과 무기를 지급할거야. "

그 순간 내 옆에 있던 빈티지가 벌떡 일어났다. 그 역시 무언가 말을 하려하지만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것이겠지.

dj8 : " 아직 내 말 안끝났다. 앉아라! "

빈티지의 입모양을 보니 뭐라 욕을 하는것 같은데.. 말이 나오지 않는 그는 분노하며 뛰어가 dj8의 멱살을 잡는다. 그리고 주먹이라도 한 대 날릴 기세로..

펑!!

....??? 터...터졌다.. 어?? 아... 아니.... 굉음과 폭발 그리고 몇초간 아무도 움직이지 못했다. 빈티지의 목걸이가 정말로 터져버렸다. 그리고 쥐대가리는 피를 뒤집어 썼다. 몇초간 모든게 멈춘듯.. 했다. 그리고 나오지 않는 목소리로 소리를 지르며 모두가 동요한다. 이게 뭐야? 정말 이게 뭐냐고??

dj8 : " 13번 학생, 빈티지 사망 ! 호들갑 떨지마라! 그럼 너희들의 목걸이도 터질거야! 이건 농담이 아니다. 너희 30명중 오직 한명만 살아나갈수 있다 "

정말.. 기분 나쁜 꿈이다. 이.. 이건 아닐꺼야. 말도안되.. 꿈이야 꿈.. 이건 꿈이야.. 깨야되 어서!! 일어난다! 뭔가 중심을 잡기가 힘들다.

dj8 : " 어이~ 앉으라고 했다 분명히! "

옆에 있던 누군가가 내 팔을 끌어당기며 앉힐려 하지만 나는 뿌리친다. 이게 무슨 개같은 꿈이야! 개운하게 출근하려면 빨리 깨버리자! 쥐대가리를 향해 달려든다!!

쾅 !!

무언가 뒷통수를 강하게 쳤다.. 뭐랄까 마치.. 쇠.. 쇳덩어리.. 앞으로 풀썩 쓰러진다. 피.. 정신이.. 아득해진다. 이건 꿈이 아닌가 ? 아니라면 도대체 무엇? 간신히 몸을 옆으로 굴리니 후라이팬을 들고있는 군인이 보인다. 피가 점점 많이 나는것 같다.. 아 안되.. 시야가.. 흐려..진다..

dj8 : " 15번 학생 킨타 사망 ! "


1번학생) 조원동 @shin0288
2번학생) ???
3번학생) 미파 @mipha
4번학생) ???
5번학생) ???
6번학생) 라자르 @happylazar
7번학생) ???
8번학생) 쿠좀비 @cubo
9번학생) 비여란 @asinayo
10번학생) ???
11번학생) ???
12번학생) ???
13번학생) 빈티지
14번학생) ???
15번학생) 킨타 @umkin
16번학생) ???
17번학생) 고추참치 @gochuchamchi
18번학생) ???
19번학생) ???
20번학생) ???
21번학생) ???
22번학생) ???
23번학생) ???
24번학생) 가자고 @gazuago
25번학생) ???
26번학생) ???
27번학생) ???
28번학생) ???
29번학생) 하츠 @jennn
30번학생) ???

  • 학생 지원자 받겠드아. 댓글로 원하는 닉네임을 달아주면댐!


Sort:  

엄킨형 시작과 동시에 사망 ㅉㅉ 야레야레 불쌍하고만 ㅠ

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닼ㅋㅋㅋ 계속써줘라 개꿀잼이다.레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죽이다니 ㅋㅋㅋ 흥미진진하다.
지금 보팅파워 채우고 있어서 보팅은 못하지만 2틀뒤에 쏴준다!

아 그리고 내케릭 오래살게 해죠. 그래도 케릭 컨셉이 있지 크게 한탕해야 할꺼 아냐

1화에 안죽은걸 다행으로 여겨라

고마워형!

나는 말좀 잘들어서 오래살아남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킨 사망ㅋㅋㅋㄱ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엄킨... 왜때문에 벌써 ㅜㅠ
/애도

와 완전 신선해 그리고 필력 ㅋㅋㅋ

나두 껴줭

휴우가로

얼마나 휴가가 필요했으면ㅋㅋㅋ
휴우가 오키도키요!!

ㅋㅋㅋㅋㅋㅋㅋ시작부터 없애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넣어주라. 닉네임 '토르'로.

오키도키요!! 천둥의신!!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011.09
ETH 3480.06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