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콰트로치즈! 진짜 치즈라면!! 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안녕~ 오늘 아주 특이한 라면을 끓여 먹었는데 이름하여 '무지 맛있는 삼양라면 콰트로치즈'야!! 삼양과 카카오 무지 캐릭터가 콜라보한 치즈라면이야!

조리방법은 끓는물 500미리에 라면과 분말스프를 넣고 4분간 끓여~ 그리고 사진처럼 콰트로치즈 스프를 넣고 더 끓이면 끝!

이게 끓인 치즈라면이야~ 약간 느끼하게 생겼지?? 치즈를 좋아한다면 이정도는 조금 부족한것 같아서 집에 있는 치즈를 더 넣어줄께~ ㅋㅋㅋ

우리집 아이들은 치즈를 좋아해서 이정도는 넣어야 진정한 치즈라면이지 ㅋㅋ

나도 조금 먹어봤는데 삼양라면의 햄맛과 치즈맛이 많이 나서 맛이 괜찮았어. 그리고 달콤한맛이 강해서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 특히 국물을 좋아하더라고 ㅋㅋㅋ

근데 치즈를 더 넣을 필요는 없을것 같아~ 치즈를 더 뿌렸더니 좀 느끼하더라고... 치즈를 좋아하더라도 과유불급이야! ㅎㅎㅎ

애들 줄꺼라 파는 안 넣었는데... 어른들은 파를 좀 넣어서 끓이면 더 맛있을것 같기도해. 요즘 라면 참 특이한게 많은것 같아! ^^;

Sort: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치즈맛이 아주 풍부해요^^

ㅎㅎㅎㅎㅎㅎ 카카오에서 이제 라면까지~~^_^
하지만 전 요즘 진라면파.ㅋㅋ

역시 갓뚜기! ^^

새로운 라면이 나왔군!
한 번 사먹어 봐야겠다^^

치즈 좋아한다면 추천해!^^

아주 느끼해보이는 녀석이軍^^;

조금 느끼한데 난 치즈를 좋아해서 맛있더라고 ㅋㅋㅋ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라면..
항상 즐겁고 행복한 시간 을 보내는것같아
좋아보여^^

오늘은 놀기 귀찮아서 방에 피신중... 다행히 애둘이 잘 놀고있넹 ㅋㅋㅋ

나중에 이거 한번 사먹어볼게^^

그래~ 치즈 좋아한다면 괜찮을꺼야 ㅋㅋ

난 없어서 못먹어 ㅋㅋㅋ

그럼 일단 먹어봐~ 순한 삼양라면 맛에 치즈 듬뿍이야 ^^

달콤한 라면이라~ 난 불닭볶음 이상의 매운맛을 선호해서ㅋ
근데 카키오 캐릭을 넣으니 이쁘네^^

맞아~ 캐릭터가 들어가서 예뻐 ㅎㅎ 튀김우동처럼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 좋아~

오~~ 무지 가 포장에 박혀있구나 ㅋ
아이들이 좋아할만하네

애들은 평소 라면 건더기만 건져서 치즈라면을 먹이거든 ㅋㅋ

이런라면도있구나ㅋㅋ난안먹게될듯......ㅋㅋ

치즈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맛 없을듯 ㅋㅋㅋ

별 라면도 다 있네. 요즘 먹어 보지 못한 라면이 엄청 많은 것 같아.

맞아~ 요즘은 라면, 과자 먹을게 참 많은것 같아 ㅋ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