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딸 키우는 재미?? ㅋ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조금전 거실에 있다가 방에 들어 왔더니 딸래미가 콩순이, 콩콩이, 곰돌이, 멍멍이 졸립다고 이부자리를 만들어줬넹 ㅋㅋㅋ

아들래미한테서는 절대 볼 수 없었던 모습이야~ 이런게 바로 딸 키우는 재미 같아! 인형들 졸립다고 이렇게 해주다니 그 생각이 넘 귀엽고 재미있다 ^^;

Sort:  

아이쿠 부럽습니다.
놈들만 있는 집이라 알콩달콩이 안 됩니다. ^^

아들은 몸으로 부딪치고 활동적인걸 해야죠^^

ㅎㅎㅎ너무너무 귀엽다~~♡

ㅇㅇ 귀여워~~

아들래미는.... 타요 가니 로기 라니 폴리 엠버 로이 헬리 스쿨비 줄줄이 줄세운다는...

우리도 아들은 그랬어... 장난감 줄세우는거 좋아해 ㅋㅋ

ㅋㅋ 무슨 모든 자동차 장난감이 줄줄이..소세지처럼...ㅋㅋㅋ

남자 아이들은 자기가 가진 장난감을 가 내놓는게 뿌듯한듯 ^^;

치우려고하면 난리뷰르스......

ㅍㅎㅎ. 맘 씀씀이가 기특해요.

맞아~ 인형들까지 마음을쓰넹^^

여자 아이들이 남자 아이들 보다
키우는 재미가 더 있는것 같아요^^

맞아~ 키우는 재미는 더 있는것 같아 ㅋㅋ

딸가진 아빠가 부럽당~~ㅡㅡ

아들 딸 하나씩 키우니 둘다 키우는 재미가있네 ㅋㅋㅋ

ㅎㅎㅎ 너무귀엽네요
생명을 불어 넣어주는듯한.. 따뜻한 감성이네요

맞아요~ 아이들 감성은 따듯한것 같아요^^;

ㅋㅋㅋㅋ

ㅋㅋㅋ 귀여워요

이런게 딸 키우는 재미죠^^

맞아요 그런게 딸키우는 재미죠^^
행복한 하루되세요~~~

사진보면 나도 이십여년전에 딱 저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이들은 순수해

그 수순한 마음이 더 귀여운거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152.13
ETH 2441.7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