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반말]#000.3. 대 놓고 서로 보팅해주기

in #kr-gazua6 years ago

대 놓고 서로 보팅해주기 이벤트

1.JPG

[이벤트공지]

시범 운영 일주일 하면서 내용을 보완하도록 할께.. 엉아들의 많은 의견을 모우고 싶어
이 글은 저자보상 나누기를 할 예정으로 내가 보팅 서비스를 부르진 않을꺼야

[저자보상나눔현황] 나눔SBD = 저자보상 SBD x 50% = 0.000 SBD

000.1. 대 놓고 서로 보팅해주기 이벤트 당첨자: 기준미달.
000.2. 대 놓고 서로 보팅해주기 이벤트 당첨자: @tailcock

[보상자 선정방법 및 보상]

다음 이벤트글 올라가기전

  1. 댓글시간 명령어로 사용해서 주사위 숫자 높은순으로 5명 선정 @dailypro가 100% 보팅
  2. 자신의 댓글에 대댓글이 가장 많은사람에게 저자수익 SBD 50% 7일후 지급
    단 최소 대댓글수 3개 이상!!!

[참여방법]

보팅퍼센티지는 맘대로!!!!!!! 강요하지 맙시다 ㅎㅎ

  1. 이 글에 보팅하고 댓글달기
  2. 다른 엉아 댓글에 대댓글 달기 보팅해주기

[참여기간]

오전 7~8시 사이 포스팅 부터
다음날 오전 7~8시

[금손한번해보자와 대 놓고 서로 보팅해주기 이벤트 다른점]

  1. 보팅 소스 변경: 이전엔 @aomura 계정이 와서 보팅을 해줬음 지금은 없음 대신 참여자 엉아들이 서로 해주는거지
  2. 소통 채널 다양화 : 쥔장과 댓글달아주는 사람과 소통에서 지금은 댓글단 모든 엉아들과 소통으로

[왜하냐고]

이벤트 종류는 다양하고 많은데 복불복인 경우가 대부분이잖아. 당첨 되본적도 없고.. 참여도 않하고..
저자보상 나눠준다고 하는데 SP는 저자가 다 가져가고 SBD/Steem 들어온걸 나눠준다.. 이것도 맞는건지 모르겠고..
마지막으로 뉴비&중비들과 같이 살자는거지. 이게 핵심이지
다양하고 소중한 댓글 기대할께 ~ 여기는 #kr-gazua 니까.

[이건 광고]

내가 즐겨쓰던 그리고 이글에 쓰는
보팅을 구매하는 곳이야 관심있으면 가입해서 써봐봐

두개의 소개글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ort:  

응 여기 가즈아잖아?! 집가고시푸다!

출근하자마자 퇴근?
멋지다형
실천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

간절하닺!! 그래도 내일은 주말이니까 잘극복하자 ㅠ

좀만 더 버티고 화팅하면 주말이잖아?!?!ㅋㅋㅋ
즐금불금이 오고있드아!!!!!
아 물론 난 낼도 출근하지만ㅋㅋㅋㅋ OTL... ㅋㅋㅋㅋ
그래도 금욜은 몬가 기분이 좋음 ㅎㅎㅎ

난 오늘밤에 아마도 18년 첫캠핑을갈것같아

오늘 자외선지수 높데...다들..화상 조심해!!!
Screenshot_20180615-070408_Weather.jpg

미세먼지 좋음이더니 자외선이 복병이었네!!!ㅋㅋㅋ
이따 점심시간에 산책가는거 패스해야겠다ㅋㅋㅋㅋ

Screenshot_20180615-083217_독도 라이브.jpg

대신 꿩대신 닭이라고 독도사진보고 위안삼아..독도는 원지 친정같잖아.

바람이 좀 있긴 하지만
형광등 불빛아래 사무실에만 쳐 박혀서 모니터만 보고 있어
부럽다 ㅠ

음 ?!?! 이제 금손 댓글 이벤트는 종료되는거구나 ㅜ-ㅜ
오늘 진짜 날씨 좋네!!

리뉴얼 리노베이션 ㅎㅎ 업그레이드
괜찮아 진거 같지 않아? ㅎ

응응ㅋㅋㅋ 괜찮아진듯ㅋㅋㅋㅋ
봇 만들고 조정하느라 고생많았는데ㅜㅜㅜ
그래도 또 아날로그 수동 감성이 또 맛이지!!ㅋㅋㅋ

금요일이네
큰애 부모참여수업 때문에 어제도 쉬었더니 월요일 같군 ㅎㅎ
오늘 일하면 또 주말이네
오늘도 화이팅~!!

주중에 쉬는날이 있으니까 영 이상해 ㅎ

하하 이상하지만.. 좋잖아
또 주말이고

크크
여긴 서로 서로 댓글 달아주는 놀이터 같은 곳이야 ~ 많은 활동 기대할께

풀보팅은 사랑이야 ~ 기쁨이고 ㅎㅎ 자주 자주 보자고 ~

오늘 날씨 참 좋다 !!!
오늘 일도 잘 되길 빌어본다 !!

즐거운하루보내세요

본문에 댓글을 하나 달아줘야 카운팅 시작이야 ^^

행복한 하루 되길 !!!!

그르게ㅋㅋ 미세먼지도 하나도 없어보인다!!!

끼요오ㅗㅗ오오ㅗ오ㅗ오오오ㅗ오오ㅗ오ㅗ오ㅗㅅㅅ

주문 같다 ㅎㅎ
이소룡 같기도하고

이번주도 빨리 찾아온 금요일~! ㅎㅎ
힘내서 일하자고~! ㅋㅋ
어제 월드컵보고 잤더니 졸리네 ><

오호 5골.. 이거 보고 .. 잼있었겠네..

사우디가 못한것도 있지만 러시아가 제대로 준비해온 전략대로 골을 넣어서 더 재미있었어 ㅋㅋㅋ

바쁘네 테스형
축구보랴 야구보랴 ㅎㅎ

타이밍이 거의 딱이야 ㅋㅋ 야구보고 축구보면돼 ㅋㅋㅋ

ㅋㅋㅋㅋ 월드컵 시즌에 여러 사람 밤잠 설치겠네ㅋㅋㅋㅋ
크~~ 중간에 수욜휴일이 주말을 빨리 데려다 주는거같애!!
이제 여름 휴가까지 휴일이 없어뵈네 ㅜ-ㅜ

ㅋㅋ 그나마 러시아랑 시차가 완전 반대는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인듯 ㅋㅋ
휴일은 제헌절 생각했는데 휴일이 아니네 >< 광복절을 기다리는 수 밖에 ㅎㅎ

이번 주말은 월드컵 보면 되는 거야?

어느 나라 응원할까??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06.20
ETH 3065.87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