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스팀잇은 인제 큰일났다!!! enlte의 시대가 왔다!!!

in #kr-gazua6 years ago

요새 스팀잇이랑 비슷한게 잔뜩 나오고 있잖아?!
엊그제 알게된 enlte라는 어플이 있어
뭐냐면, 이렇게 인스타처럼 해서 코인을 잔뜩 받는거야!

이거는 글을 잔뜩 쓸 필요도 없고
어떤 분께서 좋아하시는 방법처럼
그냥 사진한장만 띡 올리면 코인이 잔뜩 들어오는시스템이야!
어떄? 확 땡기지?! 궁금하지?!
다들 사진한장으로 코인 100개씩 받아보고싶었지?!ㅋㅋㅋㅋ
스팀에서는 못하더라도 enlte에서는 할 수 있어
잠시나마 고래가 된듯한 기분을 느껴보자구 ㅋㅋㅋ


Screenshot_2018-03-11-12-53-17.png

이게 enlte라는데
이제서야 보니까 스팀잇에서 포스팅한 분이 계시더라
가입하고 보니 스팀 유저가운데 enlte도 같이 하는 분들도 많더라고
우리는 원래 무슨코인이든 잔뜩 준다면 좋아하잖아 ㅋㅋㅋㅋ


Screenshot_2018-03-13-11-14-00.png

어떤건지 보라고 캡쳐한번 해봤어
그냥 이게 끝이야
사진 한장 올리고 제목쓰고 태그 쓰면 끝!!!
인제 사람들이 LIKE 를 눌러주면 그게 코인이되는거야
대신 하루에 라이크를 누를 수 있는 수는 제한되어있어
저 슈퍼라이크라고 해서 '슈라'라고 부르더라

해서 보면 덧글에 '슈라했어요~ 맞슈라 해주세요~'
이런게 잔뜩이야 어떄 꼭 스팀같지?! ㅋㅋㅋㅋㅋ
스팀은 인제 큰일났어!
사진한장으로 코인 100개를 준다는데
누가 스팀하겠어 다 enlte로 가는거지 ㅋㅋㅋ

아!
혹시 이거 내껀데?! 너 이거 안지워 이쉑끼야?!!!!
하는 형있으면 말해줘 당장지울게 ㅠ (제발 고소하지 말아줘 ㅠ)


Screenshot_2018-03-12-23-54-36.png


그리고 이게 얼마나 쩌는 시스템이냐하면
이거바바 나는 가입한지 이틀 됐는데 벌써 1900개모음
내 스팀파워보다 무려 700개는 많아 ㅋㅋㅋㅋ

enlte에서 코인 버는 법은 총 3가지야
'라이크'를 받는거 외에 '채굴'도 직접 가능하고(폰 마이닝!!!)
다른 가입자가 나를 추천하면 400개정도 코인을 받는데
뭐? 나를 추천해주면 돈을 받는다고?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이거시야말로 진정한
다단계 아니냐?!ㅋㅋㅋㅋㅋ 스팀이 다단계라고 욕먹었는데
스팀같은 짜바리 다단계가 enlte같은 진성 다단계를 이길수는
없지!!! 스팀잇이 큰일난 두 번째 이유가 바로 이거야 ㅋㅋㅋ

근데 위 사진에서 웃기거 뭔줄 알아?!
저 아래 USD밸런스 봐바 300달러가 넘어 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상장도안한 코인이 무슨...

지금 막 저 코인을 10만개 모은사람도 수두룩하던데
이건 정말 상장을 만약에 한다 치면 1원 각이야 사실 ㅋㅋㅋ
나는 일단 2만개를 목표로 하고 있어.
그리고 한번 볼려고 진짜 이게 엄청난 부를 가져다줄지 어떨지...

사실 생각해보면 스팀에 처음 진입한 사람들도 이랬을거아니야
'뭐야? 이게 뭔 개똥같은놈이야? 이게 무슨 1만원이돼?'
했는데 버티고 보니까 만원도 찍고 돌아오고 한거잖아
뭐든 일단 들고 있으면 언젠가 도움이 되겠지 뭐

그리고 무엇보다 쩌는건 뭔지 알아?!

Screenshot_2018-03-13-11-20-43.png

'스팀잇'도 이미 가압했음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이 enlte에 가입했다는건
enlte가 그만큼 엄청좋다는 뜻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뭐 사실 저 steemit 님은 진짜 네드인지 댄인지 하는
그 돼지아저씨랑은 관계가 없는 분이지만
어쨌든 스팀잇에서 enlte도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소리겠지.

아무튼 스팀잇에서 개로개로 한 형들은
enlte가서 휴양 한번 하고 와~
사진 한장 올리고 부자되는 즐거움을 느끼고 와보라구 ㅋㅋㅋ

Sort:  

이거 개하고 싶은데 아이폰은 아직없더라 ㅜㅜ씨

아 맞아 안드로이드만 된다더라 ㅠ
이것부터 스캠냄새가 슥슥 난다잉 ㅋㅋㅋㅋ

후 나도 가입한다

ㅋㅋㅋㅋㅋㅋ 가입하고 5분안에 후회하겠지만
일단 가입해봐바 혹시모르지 ㅋㅋㅋ

이거 가입하고 다털렸던거 아님 ? ㅎㅎ

털렸어!? 누구한데?! ㅎㄷㄷ 무섭네 ㅠ

이 형 뒷북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그... 그래도 모르는사람도 있었다구 ㅋㅋㅋ
알아봐야 쓸데 없긴 하지마는...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을 물로 보는겨...
그래도 나도 한번 해볼까... 우야노 흉아...?

구글플레이에서 enlte검색해서 다운받으면돼 ㅋㅋㅋ
아마 설치하고 금새 지워버릴지도... 어~~~엄청 느리더라고 ㅠ

나도 가입하고 가끔하는데 너무느리더라

오오 역시 아시나요형은 짱짱빠르구나!!!
너무 느려서 괴로와 정말로 ㅠ

상장 없이.. 그냥 끝날 것 같다는 그런 느낌적 느낌..

그런 느낌 ~

ㅋㅋㅋㅋ 사실 나도... 그래서 2만개 모아서 1원에 상장이라도 하면
치킨이나 하나 먹을까 기대중인데 이걸론 못먹을듯....ㅠ

전에 다들 리뷰하던거 봣는데 이거 안드로이드만 된다묘.....
난 아이폰쓴다규...

헤헤헤헷 나 벌써 삭제했어 ^ㅡ^

앜ㅋㅋㅋㅋㅋㅋ 벌써?! ㅠ 후추형도 2만개 모으자 ㅋㅋㅋ

오 누나도 가입해봐! 혹시알아?! 정말 상장하고 100원이라도 가면 큰이득! 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797.87
ETH 2500.1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