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카비님 하이!

하이하이 ^^

카비님
로이킴 안 좋아해요?

로이킴 너무 좋아하죠 ㅋㅋ 차세대 꿀발라더 입니다
^^

저 지금 로이킴 신곡 95번째 반복 듣기 중이예요
이 노래는 진짜 최고예요
목소리랑 창법 어쩔...ㅠㅠ
카비님도 들어보시라고 할랬는데
좋아하시는 구나~^-^
이거 들으려고 낮동안 이어폰 찾아내기 성공함요..ㅎㅎ

신곡이 나왔나요? 전 들은지 좀 되었는데, 바로 들어봐야겠어요. ㅎㅎ
로이킴과 이어폰의 상관관계라니. ㅎㅎ

진짜 성대에 꿀발랐나봐요
100번 들었어요
5번 더 들으러고요

갑자기.........????ㅋㅋㅋㅋㅋㅋㅋ

형도 들어봐
넘 좋아
나 오늘 105번 듣고 듀플리가 올려준 뮤비 보고 있어

이제 알았다는소식???

왜그래 다 몰랐자냐 ㅋㅋㅋ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양파가 되었다.


-- 김춘수 [꽃] 의 일부 각색 --

근데 카비형 그대도 마찬가지....ㅋㅋㅋㅋ

<sup>속닥속닥 못본척.</sup>

이렇게 쓰셨다면 더~~ 좋을뻔....

이렇게 하는건가? 오... ㅋㅋㅋ

굿굿!!! 잘~~알 하셨습니다.!!

sub 아니었어?
sup 도 되는거야 형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02
ETH 2483.8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