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즈아] 회15조각+모듬튀김+우동 혼자 먹을 수 있다? 없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요로코롬 생긴 셋트!! 혼자 먹을 수 있다? 없다? ㅋㅋ

참고로 이건 내 점심이자 오늘 첫끼야...

여긴 이제 3시가 다되가는데 방금 챙겨먹은거지..ㅠㅠ

한국은 이제 점심시간 됬겠네.. 이 글이 많은 스티미언들을

스시집으로 이끌지도 모르겠군..ㅋㅋ

11.jpg

위의 사진이 첫끼이자 늦은 점심이 된 이유는...
(물론 궁금치 않겠지만)

아침 일찍부터 SSMC(Symonds Street Medical Centre)..

즉, 병원에 다녀와서 이렇게 된거지..

어제 먹은 그 과일이 잘못된건 아니고..
(이 과일 이름이 뭔가요? )

워크비자 서류 내는데에 흉부사진하고 신체검사 기록이 필요하거든.

참고로 뉴질랜드 6개월 이상 체류하게 될때는 형들도

검사 받아야되니깐 꼭 알아둬! 방문비자도 첫 3-6개월만

무조건이고.. 그 이후는 조금씩 내야될 서류가 생겨.. 뉴질랜드는

상당히 이민부분에 요즘 민감하거든..

근데 나는 그걸 어제야 알아서 병원에 전화해서

나 비자 이제 없어지면 쫓겨나니깐 오늘해줭!!

빼애애액 했더니.. 제일 빠른 날짜가 다음주 목요일이라더니

오늘 10시에 오라더라고 ㅋㅋ

22.jpg
(사진은 프라이버시로 인해 소심하게 현관문만..)

그래서 바~~로!

"너무나 감사드리고 병원측의 양해에 무한한 경의를 표합니다"

라고 정중하게 말하고 출발했어! 다행히 아침은 원래 안 먹기에

큰 문제가 없었지! 결과는 3-4일내에 나온다네!

결과가 안좋으면 불법 체류니깐 한국 돌아가야지 뭐~~

그래서 결론은 뭐냐면.. 음..

맨위에 있는 저 식단 과연 내가 혼자 다 먹어냈을까?
식단: 회 15조각 + 튀김 4조각+ 우동 곱빼기

맞추는 사람은 소정의 상품을 줘!

Sort:  

다 드셨을듯 합니다 ㅎㅎ

뭔가 되게 오랫만에 뵙네요 ㅋㅋ 맞습니다!! 정확히 제 양에 딱 맞는 양이었습니다~~ㅋㅋ

excellent content kr.

저 정도는 혼자서 먹는 양이죠!!

와우.. 오히려 적당한 편일까요?? ㅋㅋ

와 맛잇겠다
저정도면 먹을 수 있을듯!

응 난 저집 튀김이 정말 맛있어서 자주가!!

기름이 딱봐도 알겠지만 정말 깨끗하더라구~~ 즐거운 점심시간 되~~

헐 ...얼마든지 먹을수 있다 므헤헤

크.. 다들 먹을 수 있다 쪽으로 많이 기우네..ㅋㅋ

난 밥은 잘 안 먹어서 그냥 사시미 자주 시켜. 물론 연어

어? 나도 대학때 운동한다고 밥이랑 빵같은 탄수화물을 피했더니

습관이 들어서 그런지 이상하게 탄수화물을 피해먹게 되더라고ㅋㅋ

그래놓고 면은 또 잘먹어 ㅋㅋㅋ 그냥 밥을 안먹는건가??

탄수화물 대부분이 중독이라 너무 많이 먹는거고 끊으면 식곤증 안 생겨서 좋더라. 물론 말이 끊는거지 과일 야채 먹으면...근데 나도 한달에 한 번 정도는 면 며칠씩 먹어. 라면은 지난 1년 동안 한 번 먹음.

탄수화물이랑 식곤증이 상관관계가 있었구나 첨알았네..

ㅋㅋㅋㅋㅋㅋ 면을 어떻게 한달에 한번 먹지? 하고 댓글 달려고 했는데

한달에 한번정도 '며칠씩' 먹는다니 ㅋㅋㅋ

탄수화물이 혈당을 올려서 그런거 같애ㅇㅇ
면 한번 먹으면 한 3-4일? 평소엔 ㄴㄴ
그래도 밥이랑 면 거의 매일 먹는 사람에 비하면 안 먹는거지 뭐 ㅋㅋ

저 정도양은 혼밥용인듯한데 ㅎ

시... 실제로 혼밥이었지만... 저 매장에 혼밥러가 2명이나 있어서 서로를 의지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근데 다들 잘드시네요.. 전 저거 먹고 배 엄청부르다! 라고 느꼈는데 ㄷㄷ

없어서 못먹지 ㅎㅎ
혼밥러끼리 서로의지 이해된다
가끔 혼밥할땐 주로 폰에 의지하지 ㅎ

저걸 혼자 못 먹어? 이해할수 없군 ㅡㅡ;

크.. 난 다먹고 와~~ 배부르다! 고생한 나를 위해 이정도 머거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ㅠㅠ

다들 잘먹나 보네 가즈아 형들은 ㅋㅋ 그래서 형의 그 칠칠 맞.. 아니 칠칠이라는 프사는

어디서 난거야? ㅋㅋ 잘어울리는데??!!

응 프사 없으면 허접해 보여서 ㅋㅋ 떙큐~

초밥15조각이면 못먹겠는데 회15조각은 먹겠다야.ㅎㅎ
나도 방금 연어초밥이랑 샐러드시켰는데 ㅋㅋ

오 찌찌뽕! ㅋㅋ 연어진짜 너무 완벽한 음식인거 같지 않아???

저기 4조각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음.. 즐 점심!!

어 ㅋㅋ 연어 좋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4.90
ETH 2626.1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