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 과일 이름이 뭔가요? 맛있어서 잔뜩먹었는데...

in #kr6 years ago

image

오늘 집 청소해주시는 분들이 오시는날이라

퇴근하자마자 바로 날라와서 열어드리고

불편하실까봐 정원에 쪼그려 앉아있는데..

눈에띈 과일(?)들

image

요로코롬 생겻는데 궁금해서 굴려도 보고 깨트려도 봣는데

안에 과즙들과 과육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당연히(?) 살짝 혀를 대봤습니다!

원래 뭔지 모르는건 먼저 만져보고 먹어보는게 순서니깐요..

!!그런데!!!!

!!!그런데!!! 맛이....

image

바로 좀더 줏어서 옆에 수영장 가서 씻겨주고..

올라가려고 하는데...

응??

image

응?? 하아... 태풍이 너무 엄청났나봅니다..

항상 앉아서 쉴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주던 의자분들께서

친히 수영장에 입수해서 놀고 계셨습니다...

아몰랑.. 오늘일은 내일로 내일일은 없던일로!

그냥 그대로 두고 맛있는 녀석들을 시식하러 올라갔습니다

image

막상 올라오니 어떻게 잘라야할지 몰라서

요로코롬 짤라서 그냥 긁어 먹었네요 ㅋㅋ

image

생각보다 과육이 맛있어서 싹싹 다 먹었는데요..

다먹고나니... 밀려오는 두려움..

구글 이미지검색으로는 제 사진 실력이 좋지 않아서 안나오고

매형한테 물어봤습니다.. 그러자...

"그거 먹으면 클나!! 위세척해야되!!!"라고 위챗한 뒤

전화가 바로오더라구요... 깜짝놀라서 화장실로 뛰어가며

전화를 받아보니..

"뻥이야 ㅋㅋㅋ 이름은 몰겟는데 그거 맛있어 ㅋㅋ

밖에서 사려면 비싸니깐 잘 주워(?)먹어 좀따봐" 하고..

끊더라구요... 다행이었습니다 ㅋㅋ

혹시 이 과일 이름 아시나요??

그리고 이웃 스티미언분들은

아무거나 주워먹지 마세요~~(당연한건가?)

Sort:  

오이네요!!
Screenshot_20180412-152125.jpg

죄송합니다!ㅎㅎ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ㅋㅋ
네이버도 실패..
아랫분이 설명해주실겁니다!

오 네이버 스마트렌즈 베타버전 이미 나왔군요 ㅋㅋ

ㅠㅠ 오이라니.. 오이가 이렇게 달고 새콤할순 없는데

궁금하네요 점점 ㅋㅋ

저... 저도 무슨 과일인지 모르겠네요.... 오이라고 검색이 되다니... 으음

열대과일 종류일거 같아요! 맛도 약간 패션후르츠 같았고..

지식인 분이 나타나 주시겟죠? ㅋㅋㅋ

바람이 장난이 아니었군요! 시원하게 입수~ ㅎㅎ
ㅋㅋㅋㅋㅋ 매형 장난꾸러기~ 식급하셨겠어요^^

ㅋㅋㅋ 정말 깜짝놀랫습니다 ㅋㅋ 저도 독거 노인이 되가다 보니...

호기심이 많아지나봅니다 ㅋㅋㅋ

피조아 같아요 +_+ ㅎㅎ

검색해보니 맞네요!! 원래 뉴질랜드 4월쯤 한창 열린다는군요..

어떻게 아신거죠 ㄷㄷ 좀 더 따서 쟁여놓고 먹어야겠어요~

근데 fijoa.. 이름이 참 예쁜것 같습니다 ㅋㅋ

대박사건!!

처음보는 과일입니다...

DNA 연구 하시나요? ^^

잘못 줏어먹어서 DNA가 조작 될뻔했습니다.. 이제 아무거나 줏어먹으면 안되겠습니다 ㅋㅋ

앗,,, ㅎㅎㅎ 아무거나 막 먹으면 앙대요. ^^

ㅋㅋㅋ 그러게요... 아무거나 먹으면 안되는데 향이 좋더라구요~~!!

덕분에 맛있는 과일나무 하나 찾아냈습니다!!

좀 신 맛인가요? 단 맛? 첨 보는 과일인데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아 가즈아에 익숙해져서 마구 반말로 댓글 달다가 다 고쳐쓰고 있음 ㅋㅋㅋㅋ

근데 수영장에 의자 입수한 거 보고 넘넘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매형도 완전 웃기시당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반말도 괜찮아요~~ .. 맛을 정확히 예측하셨네요 ㅋㅋ 신맛약간 단맛 많이?

패션후르츠보다 약간 더 신맛이 나더라구요!! 오늘도 트래킹하고 오면서 4개 줏어먹었어요 ㅋㅋ

하아.. 수영장 의자 입수한거... 엊그제 밤에 자다가 급 생각나서 새벽에 옷챙겨입고 나가서

겨우 올려뒀네요 ㅋㅋ 매형덕분에 식겁했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