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반말로 그냥 쓰면 되는거임? 처음이라 부끄러워

in #kr-gazua6 years ago

나 진짜진짜 궁금한게 두 개 있는데
사람들 이런 말 도대체 왜 하는거야??

1.고래들
적자가 너무 심해...
투자대비 원금이라도 건져야...
원금 회수하면 셀프보팅, 보팅풀 자제할 것...

누가 투자하랬나.. 지들이 좋다고 돈 퍼부어놓고 왜찡찡대

2.초보들
살아남기 어려워..
고래 똥꼬라도 열심히 빨아야..
셀프보팅, 보팅봇이라도 안쓰면 죽어나...

죽어나긴 뭘 죽어나 멀쩡히 숨쉬고 잘 살고있구만
돈한푼 안주는 페북 인스타도 그렇게 신나서 하더니
여긴 글쓰면 돈도주는데 뭘 죽어난단거야 도대체
그럼 스팀잇에서 죽어나지 말고 밖에 나가서 알바해 거기가면 돈줌

이거 뭐 반말로 써도된다고 만들어놓고
여기다 쓴걸로 나중에 뒤에서 욕하거나 그런거 아니지?
특정인을 저격하거나 한건 아니야
사랑해 스팀잇친구들 사이좋게 지내자♡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고래 새끼들 저격이나 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가즈아 까지 신경 쓰겠어? 저 고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에는 저런 고래들 별로 없든데

그리고 스팀 투자해서 손해 본놈이 있다고???? 시바 스팀이 1불도 안했었는 무슨 개솔?

사토시 대비로 손해거든욧?!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태그 넘나 재밌어

뭐... 박탈감 때매 그렇겠지. 하다 보면 욕심도 생기고~

그나저나 나 질문 하나만 할게!

라이즈 상폐된다고 해서 웹 월렛 여기서 https://wallet.rise.vision/ 만들었는데
라이즈 일로 입금할 때 그냥 주소만 적으면 되는 거야?

업비트에서 보내야 하는데 이건 뭐... 지들이 보내준다니까 실험해볼 수도 없고 괜히 불안하네ㅠㅠ

업비트의 공지사항에 따르면
메일제목 : RISE출금신청
메일내용 : 이름/닉네임/출금 원하는 RISE 지갑주소/출금신청 수량 입력
이렇게 적어서 [email protected] 여기로 보내면된대
근데 나도 안해봐서 잘몰라..

으응 고마워 ㅠㅠ
원래 개인 지갑 입금할 땐 실험 꼭 해봐야 한다고 해서 그동안은 그렇게 했는데 이건 실험을 해볼 수가 없잖아... 나쁜 거래소 놈들!

비번 안까먹게 조심해
두번 조심해

응 그래야지 고마워~

앗!!!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우짜나.. 그동안 선비 노릇하느라 고생했쒀~! ㅋㅋㅋ

틀린말은 아니네요. 글 잘쓰심

ㅎㅎㅎㅎ페북 인스타 신나서 하는거 공감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스팀잇=돈이라는생각에

돈이 안벌리면 손해보는 느낌이 드나봐요 ㅠㅎㅎ

아 가즈아 태그는 반말이었죠 ㅌㅋㅋㅋㅋㅋㅋ다음 가즈아태그부터 반말을...ㅎㅎㅎ

상대적인거지뭐
스티밋 없을땐 어케살았나몰라ㅋㅋ

그냥 디씨 처럼 한 두줄만 써도 됨

ㅎㅎㅎ ㅋㅋㅋ
그러게요
열심히 하면되죠
가즈아~~~!

ㅋㅋㅋ 부끄럽다고하고 핵펀치 날리네 ㅋㅋㅋㅋ 멋져부러~ ㅋㅋㅋ
그냥 상대적 박탈감이 제일커. 다들 1달라벌면 1달러벌고 만족할텐데
돈 많이 받는 사람들 보이니까 그런듯. 나는 인제 그냥 맘 비웠다.
할만큼 하고 못받으면 마는거지 sns하는데 돈받는게 어디여 다 그렇잖아 원래 ㅋㅋㅋ

솔직히 내가 쓰는 글에 비해
여기 보상 ㅆㅆㅆㅆㅆㅆㅆㅅㅌㅊ임
블로그했으면 오질라게해도 이만큼 못가져감
연구도 더 해야되고
아직까지 초기시장인데 이 정도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43.69
ETH 3327.3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