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즈아는 반말태그]소액으로 APPICS ICO 참가하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하면 돼.
https://appics.com/ 들어가서
KYC/ICO눌러서
KYC를 먼저 작성해.
그런 후 You KYC is Approved라고 메일이 오면
위에 쓴대로 하면 돼.

ICO가 뭔지는 알지? 토큰 미리 사두는거야. 몇 달 후에 상장되면 팔수 있고...
만약 인기를 끌면 돈되는거고 망하면 그냥 휴지고... ㅋㅋ

그런데 최초의 SMT라고 스티미언들의 기대가 많아. 얼마나 잘 될지는 모르지만, 폭망할 일은 없을것 같아.

Sort:  

일단 10스팀으로 아주 작게 했어. 그냥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ㅎ

그걸로 10년 후에 차 한대 뽑자. ㅋㅋㅋ

참 그리고 위의 홈페이지에 표시된 토큰을 실제로 받으려면 이더리움 지갑 만들어 둬야해.

이더리움 지갑 만들기는 여기 스팀잇에 검색하면 많이 나와.
나도 아마 한번 포스팅 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feat. 용필옵)

아.. 스팀과 바꾼 토큰을 받으려면 이더리움 지갑이 있어야 하는 건가?

응. 천천히 만들어 둬. 당장 주는건 아닐꺼야, 아마도...
ICO 끝난 후 지급하겠지?

검색해보니까 마이이더월렛이란 게 나온다. 이거 만들면 되는 거야? 내가 좀 생각났을 때 당장하는 스타일이라. 질문이 많아서 미안.

응, 그거야.
그거 만들어서 주소 만들어지면 애픽스 아쇼 페이지 제일 아래에 이더리움 지갑 주소 써 넣는 곳에 붙여넣기 하면 돼.

그리고 지금 점심시간이라 나도 한가해. ㅋㅋ

아.. 두달 전만 해도 완전 문외한이었던 내가 업비트와 고팍스에 계좌를 트고 스팀을 사더니 드디어 이런 것도 해보는구나.

이더리움 지갑 생성 완료. ㅎㅎㅎ 형 고마워

Approved 안 나도 참가 가능해... 그러니 KYC 하고 바로 참가하면 돼....

좋은 정보 고마워, 형!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1.00
ETH 3425.9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