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즈아는 반말태그]소액으로 APPICS ICO 참가하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최초의 SMT라는 APPICS 아쇼에는 다들 들어갔어?

난 처음엔 좀 넉넉히 투자해볼까 하다가, 점점 마음이 식어서...
그래도 오늘 발가락만 살짝 담궜어.

지금은 최소금액 제한이 없어서 소액 투자가 가능해.
게다가 요즘 암호화폐 가격이 다 올라서 초기에 보너스 받고 아쇼 들어갔던 사람들보다 오히려 더 싸게 살수 있는 좋은 기회야.

난 일단 스팀파워로 바꾸지 않고 뒀던 시팀과 스달로 소액만 담궜어.

이미 KYC를 해 뒀다면 아주 간단해.

https://ico.appics.com/customer/invest
여기서 스팀란에 들어가서 메모 카피를 해

그리고 스팀잇 지갑에 들어가서 스팀과 스달을 보내면 돼.
받는 사람 주소는 appics고, 메모란에 위에서 카피한 메모를 꼭 넣어야해.

지갑에 스팀이든 스달이든 조금이라도 있다면 한번 해봐. ㅋㅋ

난 지갑에 있던 1스팀, 39스달로 아쇼 참여했어.
우리 티끌 모아 태산 만들어 보자.

Sort:  

이거 KYC Under Review상태에서도 참가하면 됨...
내가 참가할 때 보다 지금 조건이 많이 좋으니 많이 참가했으면 좋겠다.
내 포스팅에도 썼는데 지금 참가하면 초기 참가자 대비 두배 정도 더 받아...
1스팀으로 20개 정도 받는데... 이게 천원만 가도 많이 이익이지...ㅎㅎ

야, 초기 투자자들은 좀 거시기 하겠다.
지금이 꿀이네. ㅎㅎ

형, 이거 난 뭔지 모르는데 나 같은 플랑크톤도 해도 되는 거야? 스파로 안 바꾼 스팀이 좀 있는데.

하면 돼.
https://appics.com/ 들어가서
KYC/ICO눌러서
KYC를 먼저 작성해.
그런 후 You KYC is Approved라고 메일이 오면
위에 쓴대로 하면 돼.

ICO가 뭔지는 알지? 토큰 미리 사두는거야. 몇 달 후에 상장되면 팔수 있고...
만약 인기를 끌면 돈되는거고 망하면 그냥 휴지고... ㅋㅋ

그런데 최초의 SMT라고 스티미언들의 기대가 많아. 얼마나 잘 될지는 모르지만, 폭망할 일은 없을것 같아.

일단 10스팀으로 아주 작게 했어. 그냥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ㅎ

그걸로 10년 후에 차 한대 뽑자. ㅋㅋㅋ

참 그리고 위의 홈페이지에 표시된 토큰을 실제로 받으려면 이더리움 지갑 만들어 둬야해.

이더리움 지갑 만들기는 여기 스팀잇에 검색하면 많이 나와.
나도 아마 한번 포스팅 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feat. 용필옵)

아.. 스팀과 바꾼 토큰을 받으려면 이더리움 지갑이 있어야 하는 건가?

응. 천천히 만들어 둬. 당장 주는건 아닐꺼야, 아마도...
ICO 끝난 후 지급하겠지?

검색해보니까 마이이더월렛이란 게 나온다. 이거 만들면 되는 거야? 내가 좀 생각났을 때 당장하는 스타일이라. 질문이 많아서 미안.

응, 그거야.
그거 만들어서 주소 만들어지면 애픽스 아쇼 페이지 제일 아래에 이더리움 지갑 주소 써 넣는 곳에 붙여넣기 하면 돼.

그리고 지금 점심시간이라 나도 한가해. ㅋㅋ

Approved 안 나도 참가 가능해... 그러니 KYC 하고 바로 참가하면 돼....

좋은 정보 고마워, 형!

우리 모두 부자되자~^^

주말에 이더 지갑 부터 만들고 하나씩 해봐야 긋네

가입하려고 메일 주소 넣었더니 초대 링크 메일 오는데 3천만년이 걸리네... ㅎㅎ 왜 안오는 거지?

그냥 바로 참가해도 된데.

기분이 이상해서 확인해보니 모조리 스팸메일함에 가 있었음... 스팀잇 가입할 때도 겪었던 일인데 왜 생각을 못했을까? ㅋㅋ

이참에 이더지갑 만들고 스팀 31개 날렸어!!!!!! ㅋㅋㅋ
티끌모다 태산 가즈아~!!!
언제 지급된다는 날짜는 안나오는거 같은데 나중에 코인들어오면 또 알려줘^^

오. 라운드 D 들어감? ㅋㅋㅋ 난 라운드 C 들어감. 딱 천개 맞춘듯 ㅋㅋㅋㅋ

20스팀 업비트에 있는데 해볼까 ㅎㅎㅎ

해봐!
그깟 20스팀 날리면 내가 보팅으로 채워줄께. ㅋㅋ(설마, 믿는 건 아니겠지?)

나두 이거 참여했어. 무려 라운드1에 이더가 똥값일때 들어가서 손해가 막심한데 1000원 된다면 좋겠다.

어이쿠... 어쨋건 투더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6.09
ETH 3426.71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