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LICK 이랑 Actifit 모은 포인트 어케 써?

in #kr-gazua5 years ago

DCLICK 은 일정량 모이면 와서 보팅 해주는 것 같고 (자동으로)
Actifit 모은 포인트는 어떻게 쓰는건지 모르겠음
혹시 아는 형 있나~?

Sort:  

나도 궁금 ㅋㅋ

아직 토큰 어떻게 쓰는지는 공지는 없는데
내가 알기로는 나중에 운동기구도 살수있다고 알고있엉
일단 모으자 형아 ㅎㅎㅎㅎ

헉 운동기구? 대박..
근데 난 운동기구 있어도 안쓸거같아서 보팅받구싶다..ㅋㅋㅋㅋ

걸음을 더 걷거나 or 임대를 많이 하면 보팅을 더많이 줄꺼야!!
ㅋㅋㅋ

디클릭은 아직 토큰 발행이 안되고

일정량이 차면 보팅해줌

Actifit 는 안해봐서 모르겠네...

계속 해야지 해야지 생각만 하다... 못하고 있네...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