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kmonsters 스몬카드 트레이딩 체험하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Qmbh6EjHXiVDMLV3meZ7TUH2NWoP9CGGq33jiqpXGLqHyg.png



안녕 가즈아형들 뽀돌@bbooaae 이야.





싸이트에 들어가서 내카드를 확인해봤어 똑같은게 2장이나 있넴

자 그럼 팔아야지 ^^




한꺼번에 여러장을 팔 수가 있는 장점이 있어

2장을 바로 마켓에 내놓았어!! confirm!!




explorer 가면 내가 저렇게 많은 카드를 내놓았어!!

다 쓸모가 없어서 흑흑 레전더리는 나오지 않드라고



@peakmonsters 에서 팔리면 자동으로 지갑으로 들어오게되어있어

스팀이나 스달로 들어와~



스몬카드 팔아서 번 돈으로

풋풋스 풋살에 10스달 기부했어 ㅋㅋㅋㅋㅋㅋ

나의 피지컬이 궁금하거나 풋살이 하구싶거나 구경하고싶은 모든형들

아래 주소로 들어와 언제나 환영이야!! 기다리고있을게 어서와 ^^

https://open.kakao.com/o/g5uQSHV

1C59DF20-AC21-43BA-A93C-0ACBD56F28E8.gif

Sort:  

boddhisattva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9.24-2018.09.30)

...style="text-align:left">126 bbooaae/td> 40 <td style="text-ali...

혹시 스몬 카드 팔아서 생계 유지 가능할까요?

피고니횽... 왜그램..ㅠㅠㅠ 일단 많이 질러야 나올꺼같애 ㅎㅎㅎㅎ

일단 많이 질러야하는군요.ㅋㅋㅋ

ㅋㅋㅋㅋ 난 좋은카드는 하나두 안나왔음..ㅋㅋㅋ

횽아 나 형아한테 10스팀 보내줄라고 모으고 있었는데
하드포크 끝나고 스달로 들어와;;;
스팀이 9.437 에서 멈췄어
어떡하지????ㅋㅋㅋㅋㅋ

형 스파업해 스파업
ㅋㅋㅋㅋㅋㅋ

내가 대신 받을게

형아 요즘 왜케 안보여??? 바빠??

나는 회사 출근하는 날이 덜바빠;;;
집에서는 가정에만 충실해야지 ㅋㅋㅋㅋㅋ

둘다 안보여 ㅋㅋㅋㅋ

같은 카드로는 레벨업 해야하는 것 아니야?ㅋㅋ

ㅋㅋㅋ 귀찮아서 다 팔았엄 ㅋㅋ

성님의 제타크 실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게임으로 이윤을 남기시다니. 후덜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마이너스인뎀?ㅋㅋㅋ

저런... 마이너스 앞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뽀돌형의 대인배적 모습에... 그저 감탄.ㅎㅎ
역시 마이너스의 손 뽀돌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팔기까지?!

ㅋㅋㅋㅋ 알파는 거의다판듯 ㅋㅋ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

ㅋㅋ벌써 스팀몬스터 보팅을 받으셨네욤?
한 포스팅에 두번 안되잖아요^^
그럼 보팅 취소가 됨.

다음에 다시 스몬 포스팅 하시고 스몬 보팅 신청하지 마시고 나한테 말하세요.잉......

ㅋㅋ 제가 잘못알았어여 ㅋㅋㅋ

오늘 다시 썼습니다.^^

자 이제 팔렸으면 수수료 50%를 내놔랏! ㅋㅋㅋㅋㅋ

넹 드려야졈 ㅋㅋㅋㅋ 풋살모임에 기부다했는뎀 어쩌징??
형이 풋살을 나와 그냥

풋살은 살빠져서 안돼 ㅋㅋㅋ 나의 소중한 살은 안구 다닐꺼임

ㅠㅠㅠㅠ 형 오래오래건강하게 살아야지 ㅋㅋㅋㅋㅋ

적당히 살껀데?? 난 남들처럼 오래 안살려구 그냥 적당히 200살만 살래

카드 사서 오픈해서 팔아서 손실은 안봤지!?

손해본거같아 ㅋㅋㅋㅋㅋ 괜찮아.. 괜찮아..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