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심화과정] 카드를 구매 또는 판매하는 트레이딩은 이렇게 하는게 편하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존입니다.
카드를 뽑았는데 레벨업을 하고 싶어서 카드를 더 구매하고 싶다거나
좋은 카드가 나와서 판매를 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한 분들이 계시죠?
아니면 스팀몬스터가 뭔대 저러는거야? 라고 궁금하신 분들도 계시구요.

스팀몬스터는 제가 살짝 맛을 본 상태에서 말씀을 드리자면 "스팀의 또다른 수익실현이 가능한 곳" 정도로 요약을 하고 싶습니다.

이유는 제가 20스팀을 투자해서 60스팀이 된 저의 지갑을 보시면 이해가 더 빠를 듯 합니다. ㅎㅎ

자 여기서 어떻게 20스팀을 60스팀으로 불렸냐면 바로 트레이딩!! 입니다.

지금부터 아래에 해당되는 사람만 스크롤해서 쭉 보시길 권장합니다.

  • 카드팩을 뽑았는데 팔아서 수익을 만들고 싶다.
  • 카드를 더 렙업하구 싶다.
  • 일단 뭔지 모르겠으니 본다. (강제ㅋ)

결국 다 보란 소리군...하하

스팀몬스터 사이트에서 트레이딩





[스팀몬스터 사이트] 에서 메뉴에 collection 을 클릭하면 본인이 뽑은 카드들이 보입니다.

잘보이쥬? 저기서 판매를 원하는 카드를 클릭해주세요.

카드를 선택하구 sell 버튼을 누르면 화면처럼 지폐 모양으로 선택버튼이 변경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1장씩밖에 못팔아염... 너무 불편하죠?

이걸 더 간편하게 트레이딩을 할 수 없을까?? 찾아보다가 [peakmonsters]를 알게됩니다. 여기서는 여러장을 한 번에 판매할 수 있어요.!

이런 화면이면 오케이~ 스팀 커넥트를 사용하여 로그인을 해줍시다.

로그인 완료 후 상단에 my collection 메뉴를 클릭하면 화면과 같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럼 제가 뽑은 카드들이 쭈~~욱 나와있죱~

화면에 동그라미를 클릭하면 아래로 화면에 확장되면서 펼쳐집니다. 여기가 바로 트레이딩을 할수 있는 곳이에요!!

판매하는 방법!

숫자순으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1번은 현재 카드의 가장 낮은 시세입니다. 확인하고 2번에 현재 가진 카드 중 판매할 수량을 입력하는 부분입니다. 수량을 선택하시고, 3번에서 1번에서 보았던 시세에 맞게 적어주거나 난 조금 더 높여서 팔릴 때 까지 기다리겠다 싶으면 가격을 높여서 적어주세요. 그리고 4번을 클릭해서 컨펌해주면 판매가 완료됩니다. 하지만 돈은 바로 들어오는게 아니라 누군가가 구매를 해야 나의 지갑에 들어온다는 점!!

판매금액 수정하는 방법

조기 표시된 숫자를 클릭해주세요.

팝업이 하나 뜨는데 여기서 1번 선택박스를 클릭하고 2번에 가격을 정정해주시고 3번에서 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끝입니다!!


참 쉽죠?

이제 구매하는 방법을 볼까여?


구매는 간단합니다. 스팀몬스터 사이트나 피크몬스터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ㅎㅎ 사이트를 가시면 마켓이라는 메뉴가 있어요. 여기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카드들이 나와있고 우상향에 100단위의 숫자가 보이는데 이게 구매할 수 있는 총 수량입니다. (현재 판매로 올라온 수량) 그 이상은 구매가 힘들겠죠? ㅎㅎ

참고로 스팀몬스터 사이트에서는 1장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단 구매는 신중하게 ㅎㅎ) 원하는 가격의 카드를 선택하고 지불할 분류를 선택해서 buy 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만약 대량 구매를 원하신다면 피크몬스터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설명은 판매 심화에서 충분히 했기에 응용이 가능하리라 보고 스킵할께여 ㅋㅋ)

시세가 떨어진 요즘 스팀 더 벌구 싶죠? 그럼 스팀몬스터를 하세요! 1장의 골드 레전더리 카드가 당신의 통장을 채워줍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 https://open.kakao.com/o/g1MCypW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steemit2




IMG_9946.GIF

Sort:  

boddhisattva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9.17-2018.09.23)

...tyle="text-align:left">179 newbijohn/td> 28 <td style="text-al...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newbijohn.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고마워형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따 해바야짐

ㅇㅇ 해보고 다 팔리면 수수료 500%얌 ㅋㅋ 송금 고고

다 올렸는데 팔린건 어디서 확인하나염 ㅋ

오? 많이 팔렸네? ㅋㅋ 지갑가봐 ㅎㅎㅎ 수수료 30% 잊지말구~ 찡긋~*

This post received a 5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bijoh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bijoh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75 which ranks you at #1361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60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팀몬스터를 하세요! 1장의 골드 레전더리 카드가 당신의 통장을 채워줍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그런카드도 잘 팔리나요??
알파를 팔고 베타를 겟하고 싶네요 ㅋㅋㅋ

의외로 1-2주 안에 팔리긴 하더라구욤 ㅎㅎ 그걸보며 엄청 부럽....ㅠㅠㅠ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0: 9/24~9/30> 9/26(수) 운동챌린지 미션 "손브이"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mimistar heonbros bbooaae epitt925 onehand newbijohnimrahelk jhsung2002 dazzlingmango
innovit yongsam
운동하기...

designkoi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37 코이옥션 ] 오늘 콕션 아이템은 "이오스 무드등 "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75 SBD 기부완료!
  • 22회차 콕션 <a href="https://steemit.com/newbijohn>newbijohn 님 낙찰되셔서 1.75 SBD 기부완료!
  • 23회차 콕션 <a h...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0: 9/24~9/30> 9/27(목) 운동챌린지 미션 "손브이"입니다.

    ...t;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mimistar heonbros bbooaae epitt925 onehand newbijohnimrahelk jhsung2002 dazzlingmango innovit yongsam
    팔로우&...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0: 9/24~9/30> 9/29(토) 운동챌린지 미션 "물체사진 인증"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mimistar heonbros bbooaae epitt925 onehand newbijohnimrahelk jhsung2002 dazzlingmango
    innovit yongsam
    운동하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661.11
    ETH 2670.2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