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기업 협력업체 아들과 함께 입사한 후기 (일본에서 전하는

in #kr-gazua6 years ago

와 .. 이런면에서는 대단한 나라네 ㄷㄷ 우리나라는 그냥 짤없이 바로 사장일텐데 ㅋㅋㅋㅋ
그리고 벌써 첫월급? 벌써 한달이 된건가? 시간 진짜 빠르다 ㅋㅋ 근데 쓸때가 없으니 .. 저축하고 좋네 ㅋㅋ

그리고 곰? 멧돼지? 사슴? 도대체 어디에서 다니는 거냐 ㅋ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글써서 반갑고 종종 써라 ㅋㅋㅋ 내가 까먹겠다. 푹자고 금요일 화이팅하고 !!!

Sort:  

아시나용형 ㅎㅎ 웅 대단한점도 찾아보니 꽤 있는거같아 ㅋㅋㅋ
월급은 아직 한달은 안됏는데 매월 25일이 월급이라 ㅋㅋ 그따 맞춰서 나온거야 ㅎㅎ
가능한한 자주 쓰고싶은데 ㅋㅋㅋ 오월달 되면 데이터 많아져서 자주 글도 읽고 쓰고 할수 잇을거같아 ㅋㅋㅋ 형도 개발한다고 피곤한거같은데.. 쉬엄쉬엄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093.98
ETH 2894.76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