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형(@tlstmdfkd)이 어뷰징인지 판단해 보아요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내가 요즘 찜찜해서 그런데, 우선 도넛부터 보고.

도넛.png

도넛을 보면 타인한테 보팅을 거의 받지 않고 있어.
그리고 남한테 보팅도 거의 없어. (스샷 생략.)

내가 문제라고 느낀 건,
이 형이 가즈아를 너무 도배하는 것 같고,
글의 격이 너무 들쭉날쭉 제멋대로야.
아무리 가즈아지만 가오는 있어야 하는 거 아냐?
근데 이 형은 좀 심해.

그럼 이렇게 해서 얼마를 가져가느냐?
2018년 4월 생인데, 오늘이 76일째야.
484 포스팅을 했으니까,
하루 6.4개 꼴이야.
그래서 총수익은 217.16스달이야.

어뷰징.png

액수가 중요한 건 아니고, (스팀 가격이 오르면 액수도 중요해지겠지...)
이런 식으로 활동하는 게,
아무리 가즈라라 하더라도,
적절한지 모르겠어.
난 뮤트했는데 가즈아에선 다 뜨거든.

함께 중지를 모아봤으면 좋겠어.
의견 모아봐.

Sort:  

형, 中智를 모으는거야 아니면 中指를 모으는거야? 내가 지혜는 없으니 후자라면 두 개정도 빌려줄 수 있는데ㅎㅎ

아름다운 형님이 진지하게 이야기하는데 허튼소리하기는!

ㅋㅋ
이 정돈 가즈아 필이지

암튼 저 위 저 형은 쪼끔 ㅠㅠ

근데 두 프린스 출현?

글의 카테고리를 좀 나누려고 계정하나 더 만든김에 지킬앤하이드 놀이도 좀 하고 있어ㅎㅎ 가즈아에서만 좀 이렇게 놀려고

헉, 진짜?

참말이고 말고ㅎㅎ 내 다른 정신을 잘 부탁해

압둘라님의 선의를 이용해 지나치게 제 잇속만을 챙기며 스팀잇의 사용자 경험 품질을 저하시키는데 아랑곳하지 않으니 문제의 소지가 분명히 있고, 가즈아도 업로드하는 글의 숫자를 양심껏 조절해야 하는 것 아닌가 생각합니다.

압둘라님이 가즈아 태그에 보팅하는 것과, 오치님이 짱짱맨 태그에 보팅해 주는 것을 이용해서 글을 남발한다면, 애초에 기본소득으로써 사람들의 정착을 바라는 압둘라님의 취지를 퇴색시킨다고 생각합니다.

나도 그렇거 느껴지거든.
하루이틀이 아니라 오래 지켜봤으니,
말할 때가 왔다고 봐.

가즈아엔 부끄럼쟁이 형들이 많으니,
내가 나서야지 뭐.

죽창이다!

도배도 문제지만 죄다 자극적이고 어디서 퍼온 컨텐츠들.. ㅠㅠ
대부분 다른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는 자료를 그냥 고대로 배껴서 올리네.. 난 가즈아를 거의 쓰지 않지만, 가즈아란 공간이 불펌없는 장소가 되었으면해.

글 내용을 자세히 보면 알 수 있지만 루리웹 유저로 추정됨.
글 내용이 전부 루리웹 유머 게시판에서 퍼온 것들

심지어 초반에는 중국 모델 사진 프사 걸어놓고 본인이라고 뻥치다 걸려서 나한테 다운봇 쳐맞고 바꾼거. 저런식으로 퍼온거 막 올리는건 진짜 보기싫음

와 그사람이었음? 그이쁜사진?ㅋㅋㅋㅋㅋㅋㅋ

어..이쁜사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글 올라오는 양을 보고 도넛을 보지 않고도 어느 정도 예상은 함. 글들 내용은 좀 그래서 안봄.

가즈아 물을 흐리는 게 핵심.
이 정도 했는데도 자제하지 않으면 깃발꽃기 놀이 들어가야지 뭐.
내가 먼저 총대 멜게.

셀프 보팅도 그렇지만 컨텐츠의 질이 더 개선의 여지가 있지싶어..형

중지쯤 되는 분을 불러서 혼내주고 싶은걸!!

도배와 저작권위반이 더 큰 문제 같아

댓글 포함은 아닌거지? 저 6.4개라는게? 확실히 가즈아 태그는 어뷰징하기 쉽긴 하겠다. 블랙리스트가 필요하긴 할듯. 반말에 편한 말 남기기 태그라서 제한이 별로 없는 편이기는 해도 하루 1~2회만 보팅되게 어떻게 안되려나.

댓글까진 확인하기 어려웠고, 애스베어 형 통계에 의하면 그렇게 잡혀.
@gazuago 형이 블랙에 넣어주면 안 되려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8.35
ETH 2640.1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