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이벤트] 형이 보팅파워가 좀 남아돈다. 형이 좋아하는 미술가 맞춰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반말주의)

오늘은 큐레이션 열심히 했는데, 그래도 보팅파워가 좀 남는 것 같아.
돌고래 형이 풀보팅하면 0.6 넘게 찍히거든.
그래서 몇 명 풀봇해주려고 하는데,
그냥 하면 심심하니까, 게임 형식이면 좋겠어.

규칙을 잘 읽어.
(그래도 형이 철학자 가오가 있는데, 주사위 굴리고 막 그러면 안 되겠지?)

  1. 마감은 오늘 8:30PM까지.
  2. 형이 좋아하는 미술가(회화, 조각 등 미술 분야 다 포함) 5명을 맞춰봐.
    (내가 좋아하는 미술가는 많지만, 지금 글 쓰면서 떠오른 미술가 위주로 할 거야. 그때그때 조금씩 바뀔 수는 있잖아. 메모장에 적어 놨으니 이번 이벤트에서 바뀌진 않을 거야. 힌트 없음.)
  3. 한 사람이 1명만 적을 수 있고, 중복되면 앞 사람만 당첨이야.
  4. 그렇게 5명한테 풀봇해줄게.

여유 되면 보팅하고 팔로해. 또 알아?

  • 추가사항 : 땡 먹은 사람은 다시 시도해도 좋아.
Sort:  

대중적이지만 사랑받는 천재 미켈란젤로로 가즈아~~

빙고.
형 폰 바탕화면이 미켈란젤로 '노예'야.

크읍 역시 형의 안목은 박수를 쳐줄수밖에 없겠어

렘브란트!

알베르토 자코메티

오, 빙고.
사실 내가 저번 주말에 전시회 갔다 와서 이 이벤트가 생각난 거거든.
스티머들도 문화생활 좀 하고 지내자.

덕분에 여러 예술가들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됐네. 땡큐

오케.
이벤트 취지야.

보티첼리?

와 맞추다니! ㅎㅎㅎ

ㅊㅋㅊㅋ

파울 클레....

하앍... 형 ㅋㅋㅋ 나 너무 힘들었다ㅋㅋ
20180329213009.png


유익한 스팀잇이야
~

핫!ㅋㅋㅋ 다음편 기대할게~ㅋㅋㅋ

  • 힌트 나간다.
    맨 위 정답 국적 같은 미술가에 나머지 둘도 있다.
    각각 달라.
    힘 내봐.

이 힌트에도 보팅 해봐.

맨 위가 어디야? 미켈란젤로?

세명. 형이 보팅해줬자너! 미켈란젤로, 자코메티, 렘브란트.

아니... 지금 댓글이 얼마나 많이 달렸는데... 처음이 어딘지도 모르겠다고~ ㅋ

댓글 제일 위에 내가 보팅했잖아.
이제 넷이야.

응. 바로 위 네 개만 봐.

레오나르도 다빈치

장 다비드?
범위가 너무 넓은거 아니야ㅋㅋㅋ

형 로댕으로 찍을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92.28
ETH 3318.6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