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깃발꽂기 놀이. @dayana2000 @xtreme2015 @oni-bug @soohyun @ha-neul @german2015 @sook2018 @ai2000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며칠 전 포스팅했던 어뷰저들 참고 링크:
확인차 다운보팅하고 왔음

전에는 @asbear 님이 @krguidedog 봇으로 잘 관리해주셨는데,
요즘은 운영을 안 해서, 설치고 있음.

스파 임대해 드리면 다시 가동할 수 있을까요?

Sort:  

잘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추석 잘 보내~

krguidedog 포인트 쌓는 재미도 있었고 좋았는데 다시 가동되면 좋겠습니다.

저도 kr 태그 볼 때마다 어뷰저들 글이 있어서 불편하네요. 가이드독이 은퇴할 때 이런 걱정을 했었는데...

이게 참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네요.. 일일이 찾아내기도 어렵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진짜 많은 분들이 @krguidedog의 부활을 원하시는데 @asbear님 부활시키는 것이ㅠㅠ 저도 소액이라도 임대하겠습니다.

@armdown님 늘 수고 많으세요. 이런거 찾아내는거 보면 정말 대단하신듯. 저도 곰돌이 블랙리스트 작성때문에 조금 살펴보았는데 패턴중 하나가 계정에 숫자들어가는 계정이 수상한 경우들이 종종 있더군요ㅎㅎ 아무래도 계정이름 짓는것도 고민되니 그냥 숫자를 다는듯. 정상적인 계정들에겐 죄송ㅠㅠ 늘 그렇다는 건 전혀 아니니까요ㅎㅎ

ps. 어라 언급된 계정 중 하나가 댓글을 달았네요.

지갑을 보면 서로 순환해서 송금하고 출금하고 있습니다.

글이 내용이 멀쩡한데 왜 그러지 싶었는데, 퍼 온글들이였네요. 참..

아름다운형아~!

블루엔젤은 다운보팅 받은 계정에
풀업보팅했엉~!
ㅋㅋ

연휴에도 고생많으시네요.. 그럼에도 ... 즐거운 연휴되시길..

가이드독이 있어서 좋았는데...부활하면 좋을 것 같네요.

나도 전에 kr-event 태그에서 의심계정들 봤는데 일괄 차단해버려서 어떤건지 모르겠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