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타이페이에 대해 질문 있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생전 처음으로 패키지 여행을 가게 됐어.
여행지는 타이페이와 그 주변이고, 목요일에 떠나서 일요일에 와.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여행에 부담이 좀 있긴 한데,
이사 전에 예약했던 거라 그냥 가기로 했어.

자, 형들, 부탁이 있어.
한여름에 타이완 여행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나
권하고 싶은 사항,
여행 노하우 있으면 알려줘.

동선이 자유롭진 않겠지만 추천해 주면 시도는 해 볼게.
그럼 잘 부탁해.

Sort:  

일단 대만가면 지하철 엄청 잘되어있음!!!

그리고 내가 대만갔을때는 엄청 더웠었는데... 지금은 한국이 워낙더워서...

이지카드 사서 활용하면 좋음(티머니 같은 느낌)

대만 중정기념당 근위병 교대식 봤는데 나름 볼만함 ㅎㅎ

타이베이 101 타워 사진 찍을 때는 파노라마로 찍어도 목아픔...ㅎㅎ

난 대만에서 아침식사중 나름 마음에 들었던 메뉴인데 푸항또우장? 가게이름일듯, 한국으로치면 두유랑 빵먹는 느낌? 아침에 30분인가를 줄서서먹었음, 내 입맛에는 만족하지만 대단하거나 색다른 맛은아님 ㅎㅎ

마지막으로 밀크티 엄청 싸니까 많이 먹어 ㅎㅎ 더울때 당충전 완전최고 ㅋㅋ

쓰다보니까 길어졌는데 별내용은 없는듯...
(프로필보니까 완전 형님인거 같은데 반말하려니 불펴언~...)

오, 베리 땡큐.
잘 참고할게.

대만하면 기억나는게 딘타이펑 본점. 다양한 접시들 이것저것 먹을수 있었고 다 먹을만했었어. 글고 분위기가 좋았어. 한국 딘타이펑같은 고급 분위기 아니고 아주 캐주얼하고 깨끗했어. 즐건 여행~

지하철 안에서 뭐 먹으면 벌금내니까 절대 먹지 말고, 덥겠지만 '임가화원' 가 봐ㅎㅎ 패키지에 벌써 있을지 모르겠네, 그리고 '춘수당'이라는 레스토랑 우육면 꼭 먹어봐, 존맛임

형 주의할거 없어 대만분들 엄청 착하시더라고....
패키지니까 딱히 주의할거는 없지 않을까 ㅎㅎㅎ
그냥 즐겁게 따라 다니는게 최고!!! ㅎㅎ잘갔다와 ㅎㅎ

대만애들이 밤에 길거리에서 시비 많이건데...
그래도 패키지니까 안전하겠지만 조심히 잘 댕겨왕~

야시장에서는 그래도 소매치기 있을 수 있으니까 조심하고~ 대만이 치안이 정말 좋지만 우리나라에도 야간 어두운 골목길은 조심해야 하는거처럼 야간에 이동할때는 큰 대로변 이용하는게 좋아ㅎㅎ
그리고 음식이야 뭐 패키지라서 다 예약돼 있을건데 저녁에 자유시간 주어지면 100원 술집 가서 여러 음식 먹어보는것도 좋고, 특히 추천하고 싶은곳은 시먼딩 이자카야 꼬우이샤 추천할께~! 꼭 가리비 관자 요리 먹어보는거 추천함!!ㅋㅋ 형 잼게 놀다와~:)

웅... 아직 안가봐서...ㅠㅠ

그렇지만 갔다온 형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리스팀으로 응원~!

형아~ 여행 잘 다녀오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더울텐데 즐거운 여행하고와~ 타이페이는 가본 적이 없어서
조언해 줄 수가 없따~!

타이페이는 안가봐서 다른분들이 해줄거야 형, 아무쪼록 멋진 여행!!

아까 아침에 스팀잇에 올라 온 글 보니까 길거리에 떨어진 빨간봉투 절대로 줍지 말라던데 ㅋㅋ

ㅋㅋ 봤어.
근데, 이 나이에 결혼해주면 고맙지 ㅋㅋ

엌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