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아직 멀었다. 가즈아에서 다들 희희락락이니, 오를 리가 없지.

in #kr-gazua6 years ago

가즈아에서 한강 가즈아 할 때까진
안 오른다.

upbit steem.png

근데, 떡락 과정에서 거래량이 없었다는 게 비밀.
5월 거래량 보면,
그 물량은 다 존버 중.

판 사람은 별로 없고,
가격은 떨어졌는데...

그리하여~

Sort:  
Loading...

형 그래도 한강은 넘 잔인해 ㅋㅋ

그럼 우리 집 근처, 서해대교로 와도 돼.

안데 난 한강 안갈꺼야 그러기엔 스파업 해놓은게 너무 아까워 ㅋㅋㅋㅋㅋ

그래서 스팀이 안 올라.
형들 중 누군가의 희생을 딛고....

ㅋㅋㅋㅋㅋㅋㅋ 형 우리 딴 형 딛자 나 말고

거래가 없는데 왜 자꾸 떨어질까....ㅠㅠ

사는 힘이 부족해
서로 스패업해야지~

빨리 누군가의 희생(@ned)으로 쭉쭉 올라가면 좋겠다

한강 가봐야 뭐 있나 어차피 가서도 이러고 있을것 뻔한데ㅋㅋ
U5dqy1ts5T2XsH7cUxyTmkZ7KMjioza_1680x8400.png


방수구나!

가즈아는 넘 신나는데 어쩌지?? 한강가즈아 해도 웃길듯 ㅋㅋ

한강에서 밋업??? ㅋㅋ
고수부지.
치킨 한 마리씩 들고 오기.

숏치는 세력이 힘싸움에서 이기는 형국인듯?
이제 내가 숏치러 갈게

스팀은 다 스팀잇 스파업에 있는거 아니야??형 내가 팔면 올라갈테니 좀 팔아볼께 ㅋ

그냥 스파업하고 10년 기다려.
그 때 크루즈 타~

참다 참다 물탄 것들 또한 하나 예외없이 다시 1/3 토막이 났어 형.. ㅠ.ㅠ

난 스팀만 노려.
한 놈만 패~

ㅋㅋ 나도 스팀만 팰까부다.

날씨좀 풀려서 시원해지면 슬슬 여친이나 만들어서 텐트가지고 한강가서 치킨시켜먹고 놀아야지^^


이러니까 스팀이 안 가지.
다들 여유작작이야 ㅋㅋ

한강 선상투어 좋지 ㅎㅎㅎ
거래량이 그랬다고? ㅎㅎㅎㅎ 땡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