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냥 술이 술술 넘어갈 안주네요 ㅎㅎ
불금 되세요^^

정말 술술술~~~ 담엔 제대로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 껍데기 맛있겠다 나는 평온하게 펩시랑 함께하고있당

펩시가 어케 평온하지?ㅋㅋ 톡 쏘는 아주 매력적인 아이에게~ㅎㅎ아 저 껍데기 우주최강 맛!! 껍데기만 3인분 먹고싶당

돼지껍데기 좋으지요..된장국도 맛나겠네요..

지인짜 저렇게 맛난 돼지껍데기 처음이에요ㅋㅋ국은 김치찌개인데 신김치에 돼지고기 듬뿍넣어서 저걸로 밥 한공기 이미 클리어했지 뭐에요ㅎㅎ

오오 저도 껍데기 참 좋아하는데요?
저도 한번 맛을...ㅎㅎㅎㅎ
이거보니 제가 좋아하는 고깃집이 생각나네요~
어제도 생각났었는데 조만간 가야하는 건가..ㅎㅎ

그거슨 가라는 신호ㅎㅎㅎ꼭 가세요~

아... 퇴근시간에 이걸 보다니요..
집에가서 나도 쪽갈비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
업봇 팔로 하고갈게요

아...저도 퇴근길에 종종 보게되어 씁쓸한 퇴근을 할때가 있었죠..쪽갈비가 있어서 다행이에요ㅎㅎ 보팅팔로우 감사해요~맞팔했어여~

ㅎㅎㅎ감사합니다 자주 들릴게요^^

네~저두요~

아 나도 껍데기 엄청 좋아하는데 ㅎ
요금 해인이라는 녀석이 대세라며~~

이집이 최고야 내가 가던 모든 껍데기집을 넘어섰어! 그치만 해인이는 못 이겨ㅎㅎㅎㅎ

꼼장어 꼬리도 있는것같아요.

ㅎㅎㅎㅎㅎ꼼장어가 먹고 싶은건 아니시죠?ㅎㅎㅎ 돼껍이 그렇게 보일수도 있을것같긴한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