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차장에 세워두면 누가 뜯어갈듯 한데...
괜찮아?

내거 아니라 괜찮아ㅎㅎㅎ

와 이거 안 떨어지나

ㅎ강력 흡착인가? 나도 그게 몹시 궁금

대박 나도 이거 갖고싶어! 아 물론 차는 없어 ㅠ

차가 없어도 어디든 달아보자ㅎㅎ

누가 저거 떼어 갈거 같은데... 불안...

난 그런 생각 안 했는데~많이 당했나본데?

저거 고속으로 달려도 잘 붙어 있겠지요. 뒤따라오는 차에게 영향이 없어야 할텐데..

으음.....저는 안 할게요 아무래도 안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ㅎㅎ

으하하ㅋㅋㅋㅋㅋㅋ짱귀여움

찡이드아아 드뎌 와뜨앙 왜 이제 와쪄어어엉~이게 찡이 봤던 것보다 스토리상 앞일거 같지 않어?ㅋㅋ

아 이거 @zzing 블로그에서 봤던건가??

나도 이거 보고 올려야하는데 어디 블로그에서 본지 생각이 안나서 못올리고 있었는데 ㅋㅋ 나도 올려봐야지

화제의 사자그림 주인공이군ㅎㅎㅎㅎㅎ 어떤 버젼일지 궁금해지네~빨리 올려줘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