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수요일, 제주 + 신청곡 이벤트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G_9388.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오늘은 위치를 알려줄 수 없는(...)

제주도 어느 곳에 숨은 절경이야

트레일 러닝 코스를 만들어볼까하고

헤매다가 찾은 곳인데

해녀 몇 사람의 흔적을 제외하곤

사람의 발길이 별로 닿지 않는 곳이라

이렇게 원시의 느낌이 살아 있더라

IMG_9389.jpg

제주도엔 이런 곳이 꽤 있는데

이걸 보전하는 방법은 하나 뿐이지

그냥 사람이 안 가면 되는 거(...)

나중에 형들 놀러왔을 때 호젓하게 가보자, 아무도 몰래

아론의 '영화의 발견' 신청곡 이벤트


TBN 제주 교통 방송 '낭만이 있는 곳에 - 영화의 발견' 수요일 22:30 생방송
앱스토어에서 TBN 앱으로 전국, 전세계 청취 가능

  • 이벤트 기간 : 무기한 계속
  • 참여방식 : 매주 수요일에 올라오는 아론의 '수요일, 제주' 게시물에 댓글 달기
  • 댓글로 함께 듣고 싶은 영화 음악 신청곡과 사연을 적어주면 내가 그중에 베스트를 골라서
    1스달을 보내주고 다음주 방송에서 소개해줄게. 실명을 밝힐 필요는 없고
    간단하게 소개되고 싶은 아이디나 필명을 적어주면 그거로 소개할게
  • 채택되지 않은 형들에게도 소정의 감사를 표할 예정
  • 이제 형들과 같이 만드는 방송이 되는 거지
  • 주의 : 사연이 너무 길면 내가 편집을 해야되니까 적절한 길이로 부탁해
    그리고 일본어 보컬곡은 방송이 안되니까 그건 좀 고려해줘

그럼 오늘의 신청곡 당첨자는!

@orange5008 언니
냉정과 열정사이
Between Calm and Passion
음악과 함께 느끼는 피렌체의 아름다움과
그 속에 녹아있는 나의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아무 것도 아닌 이야기에
눈물짓게 만드는 영화라서
내가 제일 좋아하고 마음이 설레이는 영화와 음악^^
사연이라고 하기엔 짧은데
그냥 듣고 싶어서 신청해봐^^

오늘 밤 22시 30분 TBN 제주교통방송 생방송이야
라디오로 들을 거면 서귀포는 제주시랑 주파수가 다르네
(제주 105.5, 서귀포 105.9)
앱으로 들어도 괜찮아, 꼭 들어주길 바라 ^^

지난 주에는 이벤트 참가자도 별로 없고
듣지 못한 형들도 많아서
스달은 굳었지만
이벤트를 계속 해야 하나 심히 고민하다가
조금 더 가보기로 결정!

아, 그리고 신청하는 형들이 많으면
한 주 정도는 아예 신청곡으로 꾸미는
특집을 해볼까 생각도 하고 있어 ^^

이번 주에도 신청곡 많이 올려주길 바라 ^^ (플리즈...)

자, 그럼 난 오늘 개봉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보러 간다

1년을 목빠지게 기다렸어

보고 와서 스포 빼고 포스팅할게

기대 만땅!

다들 오늘도

해피 스팀 라이프!

DE9F4ADF-F99B-4C1D-9FF8-2A4F5E321D4A.jpeg

Ps. 영화 보러 가기 전에 올린 글인데
영화에 ‘사람이 손 안 대면 된다’는
비슷한 대사가 나와서 깜짝 놀랐네.
저 위에 내가 쓴 거랑 비슷해서.

Sort:  

저 바다에 발 담그고 있으면 정말 좋겠다. 신청곡도 남길까 하다, 사연이 없어서 실패...

라고 하려다, 제이미 댓글에 달린 거 보고 곡만 남겨.

한국 영화가 좋을 것 같아 고민하다 생각난 곡. 영화 음악을 영화 떼놓고 설명하려니 어렵네 ㅠㅠ

멋진 하루 OST - 10:12AM

참여 감사합니다. 사연 부담 갖지 마세요 ㅎㅎ

제주도에 저런곳이 있다니 좋네~ 영화 잘 보고와~

ㅇㅇ 다녀와서 보고할게

살작만 가르쳐주면안돼 ?? 횽~
가르쳐죠~

서귀포 어딘가야 ㅎㅎ

리스팀할게 형

고마워, 레이븐 형 ^^

오 형 쥬라기 월드 보러가는구나 !! 나도 주말에 봐야겠다 !!!

저번에 한번 당첨되었지만 하나 더 생각나서 적어보아.


장화홍련 영화 ost 인데

이병우 - 돌이킬수없는걸음.

나는 이병우 음악 좋아해서 종종 들어 ...

그중에도 제일 먼저 듣는 음악이지
사연이 있는건 아니지만
묘하게 장화홍련 분위기처럼 스산한 느낌이 나게 해주어서
가끔 그런 기분이 들때 틀어놓고 댕댕이랑 감정에 젖어있곤 하지

ㅎㅎㅎ

오늘도 해피 스팀 라이프 !!

뭔가 나이스 타이밍인데. 여름이라 스산한 영화 음악이 선곡되지 않을까 노린 거 아냐? ㅎㅎ 후보 등록 완료! 고마워!

바다 시원해 보인다 ㅋㅋ 지금 심정은 풍덩하고싶어 산모는 추우면 안된다해서 덥게 있거든....난 땀 흘리는 중 ㅠㅠㅠ 슬프다

땀흘리는 곰형 상상이 ㅎㅎ 조금만 참자. 사랑하는 마눌님을 위해! ㅎ

곡은 많이 떠오르는데 그닥 감성적인 사연은 기억이 안 나네ㅋ

왜 감성적인 사연을 찾으려고 해 ㅎㅎㅎ 아무거나 괜찮아

그냥 사연도 딱히...그냥 좋아서 본 영화에 좋아서 들은 음악 정도지 뭐

뭐든 신청해줘 ^^

어 형 이거 꽤 오래 했었네. 이제 봤다. 담에 부지런한 기분일 때 함 해보께 ㅋ

아 몰랐구나 ㅎㅎ

제주도!! 형의 소개로 인해 정말 놀러가고싶어진다 ㅋㅋㅋㅋㅋ
기회가 되면 꼭 가볼테야!ㅋㅋ

기회를 만들잣 ㅎ

좋네요 갔을때는 날씨가 너무 안좋았는데 ㅠ
예전에는 날씨좋으니까 이번주말에 제주도나가자! 그럴수 있었는데

지금은 금토일 예약하려면 한달 전에는 해야해서 날씨를 예측할수가 없어요.. ㅠ

제주 날씨는 사는 사람도 예측이 불가능하답니다. 동서남북 전부 날씨가 다르고요. ^^;;

옴마~나 당첨운 없는데 기분 최고다^^
꼭 들을께~ 그리고 보존하지말고 소근소근 알려줘^^

오늘 저녁에!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26.15
ETH 3387.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