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목요일, 제주 + 비온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8162018 |



1. 8월 16일

IMG_7139.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어느새 8월도 반환점을 돈 8월 16일의 아침. 제주에는 비가 오고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어. 올 여름에 제주가 육지보다 덜 더웠다고 해도 비가 많이 안 와서 해갈이 필요한 상태야. 다행히 지난 겨울에 눈이 엄청나게 왔기 때문에 지하수 문제는 좀 덜한 편이지만 말이야. 제주에는 강이 없어. 그래서 사실 모든 물을 지하수에 의존해야 하지. 절대 물이 풍족한 땅이 아니야. 동남아 어딘가는 지하수 남용으로 지반이 내려 앉고 있다는데 남 이야기처럼 보이지 않네. 제주도는 지하수가 고갈되면 사람이 살 수 없는 땅으로 변할 수 밖에. 타이프를 치는 순간 갑자기 비가 마구 쏟아져서 창문 닫고 왔다. 흐... 실시간 포스팅의 위력. 이렇게 해서 오늘은 에어컨이 제습만 도는 날이 되려나?


2. 방탄커피

IMG_7140.JPG

좋은 원두, 좋은 버터, 좋은 MCT오일... 고급진 것보다 깨끗한 재료가 중요해. 아침 식사로 방탄커피를 먹은지 10개월이 됐다. 눈에 띄게 뭐가 좋아지거나, 느껴지는 건 없어. 그저 나는 아침에 저렇게 먹는 게 굉장히 편해 보여서 시작했고, 여전히 아침을 굶는 것보단 훨씬 낫고 간편해서 계속 먹고 있어. 체지방도 많이 줄고, 근육량은 대폭 늘었지만 여러 가지 요인이 섞여 있으니 꼭 방탄 커피 덕이라고 할 수는 없지. 그리고 항간에 이야기하는 것처럼 대폭 활력이 늘어났다거나 하는 것도 사실은 없어. 원래 내가 건강했기 때문에 달라지는 걸 체감할 요인이 없어서 그런가봐. 그런데 10개월이나 먹어서 임상실험(?)을 했으니 이제 다른 사람에게 충분히 권해도 되겠지? 아침에 블랙커피를 마시면 커피는 자극이 심한 음식이라 소화기에 무리를 주거든. 믹스 커피는 설탕이랑 프림이 많아서 전혀 도움이 안 되는 군것질이고. 그래서 버터를 넣으면 라테처럼 자극을 보완해줘. 코코넛에서 정제한 MCT 오일은 몸에 좋은 지방질이기도 하고. 이거로 하루에 섭취할 지방을 거의 다 먹는 셈이야. 나의 아침식사 소개 끝.



3. 방송

IMG_5934.jpg

- 어제도 방송은 무리 없이 끝
- 방송도 10개월
- 이제는 거의 만담 수준
- 장소팔, 고춘자를 아는 형들?
- 방송 끝나고 10분만에 귀가
- 가까워지니 좋구나
- 방송은 TBN 어플로 전국 청취 가능
- 어제도 본방사수 해준 형들 고마워
- 다음주에는 신청곡 방송으로 꾸밀게



절반이 지났는데

이미 한 달치 일을 했어

이번 달은 휴가를 반납한 대신

거의 두 달치 일을 하고 끝날 듯

지갑이 행복해지려 한다

우리네 삶도 그만큼

해피스팀라이프


01.jpg

Thanks @mipha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숫자 포스팅 잘봤어요 ㅎㅎ
저도 숫자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아.. 이 방식을 숫자 포스팅이라고 하신 거군요. ㅎㅎ 반갑습니다.

[kr-event] IOST 공동 창립자 인터뷰, 구독&좋아요 이벤트 / 최대 $0.4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100% 보팅 파워 게이지로 보팅해도 $0.4가 안 나와서

최신 댓글 2개에 $0.2 씩 보팅했습니다.

육지는 비도안왔는데 제주도는 그래도 오네요 비

서울도 어제 저녁은 소나기가 내렸어 형.
그래서 그런지 좀 시원해 졌다 ㅎ
지갑이 행복해지는 느낌을 나도 한번 누려보고 싶다 ㅎㅎㅎ

아직은 가상의 행복이야. 입금이 되야 행복하지 ㅋ

방탄커피라.... 솔깃하네!?

아침마다 믹싱하는 귀차늠을 극복할 수 있다면... 근데 형이 만들면 지옥의 철갑 커피가 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e0092508_584e31d1f10df.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을꺼야

어제 방송잘들었어~ㅋㅋ
휴가중이라 포스팅은 안하게되네.ㅋㅋㅋ

열혈 청취자.. 어제의 만담도 즐겨줘서 고마워 ㅎ

지갑이 행복해지고 아론횽도 행복해지고. 다들 잘 되자 ㅋㅋㅋ 화이팅.

유로형도 행복해지자 ㅋ 화이팅 ㅋ

양와대교 ㅋㅋㅋ 아프지 말고 우우 ㅋㅋㅋㅋ 행복하자. 감사. 근데 제주도는 대교 없나? 궁금.

대교를 놓을 곳이 없다 ㅋ

하지만 공무원이 출동하면 어떨까?

장소가 없는데 공무원이 출동해봤자 ㅎㅎ

대교가 필요하면 강을 만드는 게 그들의 방식 ㅋㅋㅋㅋ

바람이 어마무시~!!^^

뭐 이 정도로 ㅎㅎㅎ

8월 중간까지 열심히 살았으니까 이제 코인만 올라주면 되는건데 ㅠㅠ 주르륵 ㅠㅠㅠ

‘그 때 쌀 때 사둘걸’ 지금이 그 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잉 방탄커피 궁금하게 만드네 ㅋㅋ 찾아서 마셔봐야징 ㅋㅋ 오늘 수도권은 시원하넹 형도 제주에서 시원한 하루 보내~~

형, 만들어서 먹어야 해. 파는 곳은 없을 거야 ㅎㅎ 제주도 시원하다. 즐거운 하루~

Morning Letter 이라는 문구가 참 따뜻하고 좋습니다 :D

으흐흐 이렇게 좋게 말씀해 주셔서 제가 하루도 빼먹고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835.35
ETH 2630.2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