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형들, 나 올해는 이렇게 입어보려고 하는데...(완결)

in #kr-gazua6 years ago

IMG_0659.JPG

그치, 우린 정이 있으니까 너무 심한 말은 안 하기로 해.

Untitled.jpg

뭔가 썩 좋진 않아. 나도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반응을 종합해본 결과 올해 반바지 수트는 입지 않는 거로 하려고 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저히 안 되겠다. 다른 참신한 옷으로 돌아올게

음... 내가 슈트볼줄은 모르는데 말이지... 그럼에도 상의가 좀 이상한거같은데...?ㅋㅋㅋ

어차피 바지 테스트였엌ㅋㅋㅋㅋ

형 옷걸이가 괜찮아서 괜찮을꺼야

우리집에 옷걸이는 좀 있어

괜찮아!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랬어ㅋㅋㅋ

뭔가 더 문젠데....;; 영원히 미완성인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지무엇?

간지 어디?

형~ 완전 멋져 양말은 흰양말이 좋겠어~

진심과 농담의 경계가 어려워 ㅎ

형아.. 일단 거울 부터 좀 닦아줘............. 옷에 뭐 뭍은 거 같아.. 우유 같은거..

어. 미안. ㅋㅋㅋ

왁싱할거지?

왁싱은 왜 햌ㅋㅋㅋㅋ

난 솔직히 아론짱이 스타일 매번 바꾼다는 자체만으로 존나 간지남 같아. 머시씀. ㅎㅎㅎ. 스타일 맞고 안 맞고를 떠나서 그 자체로 멋져. ㅎㅎㅎ.

ㅠㅠ 고마워. 좋게 보는 건 로보틱스 형 뿐이야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801.93
ETH 2252.3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