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 36. 언차티드1: 엘도라도의 보물 17 챕터 -창고의 심장부- (1)

in #kr-game7 years ago

대문.png

안녕하세요. 별빛물마루 입니다.

오늘은 17챕터를 진행할텐데요.

17챕터 부터는 이전 챕터들에 비해, 분위기가 완전히 반전되어

처음에는 !? 이게 무슨 일이야! 하며, 꽤 당황했네요.

왜 당황했을까요?이유는 같이 한번 보시죠 .ㅎㅎ




1.PNG


  • 드레이크의 유해 앞에서 17챕터가 시작됩니다.

    방을 둘러봐주세요.





2.PNG


  • 윗부분에 기계장치를 발견합니다.




3.PNG


  • 사다리가 한쪽 벽면에 걸려있어요.

    이 앞으로 가서 활성화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4.PNG


  • 보기보다 무거운 엘레나.

    영국 사람이지만 신사적이지 못한 네이트네요. ㅎㅎ





5.PNG

6.PNG

7.PNG


  • 기계장치는 승강기였군요.




8.PNG

9.PNG


  • 터널을 통해 밖으로 나가면 될거 같네요.

    엘레나가 사다리 끝까지 도착하면,영상이 시작됩니다.






  • 지금까지 복선으로만 살짝씩 언급되었던 제 3의 세력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좀비같은데 엄청 혐오스럽게 생겼어요.




10.PNG


  • 맵 곳곳에 있는 작은 틈에서 계속 좀비가 튀어나옵니다.




11.PNG


  • 급해죽겠는데, 엘레나는 이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ㅜㅜ




12.PNG


  • 방안에는 총이 부족하지 않을만큼 비치되어있는데,

    그 중 샷건은 근접거리면 좀비들을 한 방에 죽일 수 있어요.

    어느정도 전투가 지나면 자동으로 씬이 재생됩니다.






  • 깨알같이 개그캐릭터로 스토리의 감초역할을 하던

    미워할 수 없던 적. 에디가 좀비에게 물려 떨어졌습니다.. ㅜㅜ

    아쉽지만 그의 운명은 여기까지 였던거 같네요.




13.PNG

14.PNG


  • 방 한가운데로 밧줄이 내려옵니다. 얼른 붙잡고 올라가주세요.




15.PNG


  • 헛!둘!헛!둘!




16.PNG


  • 터널쪽으로 밧줄이 움직이며, 엘레나와 합류하게 됩니다.




17.PNG


  • 왼쪽스틱은 길을따라서 움직여주고

    r1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에임이 조절되어 사격을 실행합니다.





18.PNG


  • 뒤에서 좀비들이 추격해오는데, 심장이 쿵쾅쿵쾅 하네요.





  • '독일의 기술력은 세계제일!!' 이네요.. 이런 비밀 기지를만들어 두다니

    영국 스페인 독일 3파전에서 결국 독일이 엘도라도를 찾았군요.

    엘레나의 터프함도 또 한번 드러나는 장면이였습니다.




계속 떡밥은 던졌지만, 이런식으로 제3 세력이 등장할 줄은 몰랐네요..

좀비들도 빠르고, bgm도 급박한 상황에 어울리게 흘러나와

정말 흥미진진한 챕터였습니다.

Sort:  

게알못이지만ㅎㅎㅎ 재미있을 거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지원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벌써 두번째네요. ㅎㅎ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게임 포스팅 스티머를 여기서 만납니다. 안녕하세요 보팅과 팔로 남기고 갑니다. 저는 GTA5를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 GTA시리즈는 아직 한 번도 안해봐서...

자주찾아 뵙겠습니다!~

오늘도 재미잇게 보고 가네요.ㅎ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ㅎㅎ 맛있게 저녁먹고 왔어요! @tip2yo 님도 편안한 밤 보내시길 ㅎㅎ

제3세력 ㅎㅎ
어딜가나 변수가 존재하기 마련이죠 ㅎㅎ
흥미진진한게 재밌죠 ㅎㅎ

영화나 소설에서도 갑작스럽게 제3세력이 등장하면서, 이야기가 급물살을 타는데, 게임에서도 적용되네요 .ㅎㅎ

게임인지 영화를 보는 건지 서바이벌인지 ..ㄷㄷㄷ ! VR버전이 나오면 ...

vr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오면 ㄷㄷ 하겠네요. ㅎㅎ

이런 세상도 있군요. 저는 게임에 대해서 모르거든요. 신기합니다.

너무 빠지지만 않는다면, 값싸게 즐길 수 있는 취미생활이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