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배그 묘수풀이]3문 : 개미지옥은 무서워

in #kr-game7 years ago

오늘도 피시방에서 배그 여러판 땡기고 왔는데 스팀잇에도 배그 포스팅하시는 분이 계셨네요 ㅋㅋ
저는 에란겔에 저 공장을 갈때마다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공장과 이어지는 남서쪽 집 부분은 사람이 많을것 같아 제외하고 1번쪽으로 갈것 같네요.

자동차 부스트쓰고 풀파워로 도로따라 달리다가 왼쪽으로 확 꺽어서 나무쪽에 기방... 하다가 원 줄어드는거 보고 남서쪽 집과 공장쪽에서 오는 적들을 최대한 견제할것같네요.

사실 배그 잘하시는 분들은 어딜 가든 다 킬따시고 치킨 쩝쩝 드시겠지만 배린이로선 1번 4번이 그나마 끌리고... 그와중에 좀더 킬욕심 부릴 수 있는 1번을 택하겠습니다.

Sort:  

배그 땡기고 오셨군요 ㅋㅋㅋ
확실히 원의 접점쪽에 베팅하시는분들이 계시군요4번째 자기장이니 공장에 사람있다고 보는게 옳겠죠? 하지만 이미1번에 사람이 이미있다면 약간 불리한 위치에서 내리게 될수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8.11
ETH 2448.33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