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계정 복구는 계정을 만든 계정의 소유주가 별도의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저는 아직 @steem.apps로 복구 절차를 해본적은 없구요~ @steemit 계정이든 @blocktrades든 그건 비슷할것 같습니다.

이메일주소로 복구 절차를 수행할수 있는 곳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하하... ㅎㅎ 항상 복구 절차는 변경되기 이전 마스터 키라도 있어야 한다는 가정이 필요합니다. 즉, 마스터키가 없으면 절대 안된다는.... 것이죠.

메일은 비밀번호를 전달하기 위한 수단일뿐..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복구 절차를 진행하는 프로세스는 없지만 제가 나름 본인 소유주인지 확인할 때 검증하긴 해봐야겠죠? ㅎㅎ

아마 안될겁니다. 계정생성자가 달라서요.한번 공부해봐야겠네요. 저도 복구하는건 경험이 없어서용.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00.38
ETH 3127.3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