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ve 예고] SSL(선유기지배 스타 리그) 예선 리그 1, 2, 3경기

in #kr-game6 years ago (edited)

1.jpg

지난 선유기지 밋업에서 만난 아재 다섯
스타크래프트로 똘똘 뭉쳤습니다.
아 추억의 스타크래프트...

네이밍은 SSL(Seonyu_base Starcraft League) 입니다.

@seonyu-base (선유기지)에서

참가자 전원 음료1잔, 기념뱃지 1개
우승자 : 스텐텀블러
준우승자 : 화이트텀블러

협찬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yu-base 만세!

dLive에 관심이 많은 제가, 여건이 되는 몇 경기들을 라이브하려고 합니다.

추억의 그 이름들 소환해봅니다.
임요환, 홍진호, 이윤열, 박성준, 마읍읍, 이영호, 이제동
또 누구있죠? 최연성, 김택용, 송병구, 오영종, 박성균...

그들을 추억하며 심해리그 시작합니다.

[dLive] SSL(선유기지배 스타 리그) 예선 리그 1, 2, 3경기

오늘(5/3) 21:30 ~ 시작합니다!



ssl.JPG
참여자는 @zionis33 @innovit @danbain @kindbreeze @aperitif 입니다.

본 글 및 dLive에서 생기는 수익금은

우승자 40%
준우승자 30%
3,4,5등 10%

로 배분됩니다!

이번 리그에서 라이브 셋팅능력과 진행능력을 익혀서
반응이 좋다면(스타 좋아하는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차기 스타리그는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게 기획해보겠습니다!

그럼 이따 뵈요 (제발)

Sort:  

아무나 저그가 이겼으면..ㅎㅎ

두판다 저그가 이겼습니다ㅋㅋㅋㅋㅋ

스타2 는 없을까요 ㅠㅠ

스타크래프트 : 아재 전쟁의 서막

나는 들러리...

출전하시는군요ㅎㅎ

2패했네요 ㅠㅠㅋㅋㅋ

dlive 방송이군요 ~ 응원하겠습니다~

아주 예전에 했던 게임인데 나중에 저도 참여가능할까여 ㅎ

그럼요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송병구가빠졌어ㅋㅋ

Awesome post!! Keep it up and check out THIS POST as well as I have something similar.

우아 이거 볼 수 있는건가요? 저 스타크래프트 너무 좋아하는데 ㅠㅠ 이곳 인터냇 사정이 좋지 않아 넘 슬퍼요 ㅠㅠ

https://steemit.com/kr/@zionis33/ssl-1-2
@innovit님이 유튜브로 올린 리플레이입니다!!
아고...외국에 계신가봐요ㅜ=ㅜ 안타깝습니다....
우리나라가 정말 인터넷하나는 빠르고 좋은것 같아요 ㅋㅋ

너무 재밌었을 것 같습니다.
게임은 역시 랜선보다
모여서 하는 제미가 있다고 보네요.

맞아요 ㅎㅎㅎ 모여서 소리지르면서 하는 게임이 좋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