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훅 스타 Review] 2018 07 05 프로리그 결승 팀 샤방 vs 쥬피 썬더즈

in #kr-game6 years ago

안녕하세요! hwook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최근 azae-league 프로리그 및 개인리그에 참여중인데요~
오늘부터는 개인리그 및 프로리그 경기가 끝난 이후 리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이름하여!! 훅들어가는 리뷰

Hwook Review 훅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7월 5일 프로리그 결승은 팀 샤방 VS 쥬피 썬더즈 결승전으로 진행됐습니다.

결과부터 발표드리자면!!
sdsdfwefefdsdfher.JPG

네. 쥬피썬더즈가 앞선 2세트를 잡으면서 2대1로 승리하였습니다!! 짝짝짝

우선 1경기부터 리뷰하겠습니다.. 1경기는!! @zionis33 님VS @hwook 의 경기입니다.

운좋게 제가 승리하였는데 리뷰 보시죠!
K-001.png

1경기는 서킷브레이커에서 시작하였고 지금 보여지는 2게이트 전략을 시전한 사람이 바로 저! hwook입니다!
2게이트 전략 연습을 @innovit 과 1시간 가량 했는데요.. 오로지 이 경기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무난히 2게이트 4질 더블넥서스의 빌드입니다.
K-002.png

제 질럿 4마리는 슈퍼스타님의 본진에 들어가 피해를 줍니다!
생각보다 많은 피해를 못줬다고 생각했는데, 리플레이를 보니 의외로 많은 피해를 줬네요!!
이후 저는 더블넥서스 테크를, 슈퍼스타님은 2게이트 드라군 푸쉬를 하십니다!
K-004.png

슈퍼스타님의 드라군 푸쉬는 성공적이었으며, 저의 본진까지 진입하게 되는데요!!
이때당시 매우 당황했습니다만, 다행히 다크템플러 테크를 탔기 때문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1경기의 승부처

K-006.png

다크가 아니었다면 제가 졌을 게임인데 다행히 다크가 나와 드라군 푸쉬를 막게되고, 상대에게 공격도 효과적으로 먹혔습니다. 훅리뷰에서는 이 장면을 1경기 승부처로 정해봤습니다!

K-008.png
K-009.png

이후 다크와 드라군이 슈퍼스타님의 진영을 공격하면서 결국 저의 승리로 경기가 끝이납니다.
생각보다 슈퍼스타님의 저항이 거세서 많이 당황했고.. 너무 잘하셔서 좋은 경기 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경기는 투혼에서 2vs2 팀플로 게임하였는데요. @woogie1018 @vangvieng vs @innovit @goodhello님의 경기 리뷰하겠습니다.

K-004.png

투혼에서 2vs2가 진행됐으며, 이피트님이 체팅하듯이! 동서 대결이 성사됐습니다.

K-012.png

사실 이장면을 승부처로 꼽을까 생각했을 정도로
굳헬로님의 파일런 센스가 돋보이는 장면이었습니다.
상대방 입구를 막지 못하게 한 이후 과연!!

2경기의 승부처

K-013.png

결과는 저글링, 질럿 러쉬!! 이노빛님과 굳헬로님의 팀플 조합은 어느팀이 와도 이기지 못할 것 같은 포스였습니다..
질럿과 저글링 러쉬 합작품에 방비엥님의 본진이 날아가게 됩니다.. ㅠㅠ 이 장면을 승부처로 뽑았습니다!
K-015.png

방비앵님은 아무래도 몰래 건물을 준비해오신 것 같습니다. 그런데 경기가 생각보다 빠르게 기울어서 이 전략은 시도하지 못하게 됩니다.. 아쉽습니다 투혼에서 맵 위치를 고려한 아주 좋은 전략이었는데 말이죠..
K-005.png

이후 우기님의 본진까지 무혈입성하여 본진을 정리한뒤 GG를 받아냅니다!!
2경기 역시 쥬피썬더즈의 팀 승리!

이후 경기는 2VS0으로 종료됐지만, 반짝님과 아페리님의 3경기또한 진행하였습니다.

3경기는 신단장의 능선에서 펼쳐진 @banjjakism vs @aperitif 님의 경기입니다. 리뷰하겠습니다!

K-021.png

아페리님은 입구를 막으면서 게임 시작하였습니다. 입구막는 장면부터 준비를 해왔다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었습니다!
K-022.png

반짝님께서는 무난하게 원팩을 올리시며 게임 출발하였습니다. 엄청난 실력자시기 때문에 무난한 빌드로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K-023.png

사실 이 장면 보면서 굉장히 놀랬습니다. 아페리님이 준비를 많이 해왔다는 생각이 든게, 이후에 3팩올인을 선택하시는데 상대 애드원자리에 서플을 지어 애드원 타이밍을 느리게한 것, 만약 아페리님이 경기를 승리하셨다면 저는 이 장면을 승부처로 뽑았을겁니다.
엄청난! 센스와 준비성이었습니다

3경기의 승부처

K-024.png

하지만.. 반짝님은 엄청난 고수님이신걸... 3벌쳐 드랍을 합니다. 이 드랍이 경기를 좌지우지 했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저는 그래서 이 벌쳐 드랍을 3경기의 승부처로 뽑았습니다.

K-025.png
K-026.png

보듯이 3벌쳐 드랍은 대박적인 성공을 거둡니다!! 아페리님의 선택은 3팩에서 나온 유닛들로 공격을 가는 선택..
그러나 반짝님은 단 1의 피해도 없이 잘 막아냅니다..! 역시 고수님..

K-028.png

이후 추가 드랍을 통해 아페리님의 본진을 초토화시키는 반짝님!! 앞선 3벌쳐 드랍에 이은 2번째 드랍이 결국 경기를 끝내게 됩니다..!!

K-029.png

준비성은 대단하였으나 너무 강한 상대를 만난 아페리님 .. 아쉽게 GG를 선언하고 맙니다 ㅠㅠ

이렇게 어제 프로리그 결승전의 모든 리뷰가 끝났습니다!!

결과는 두둥!! 쥬피썬더즈의 2대1 승리!! 짝짝짝짝 저희팀이 결국 우승을 하였습니다 ㅎㅎ
@innovit @aperitif @goodhello 저희 팀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아무래도 우승의 원동력은 준비성과 팀플의 조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캡처eeeeeeeeeeeefsd.JPG

다음 hwook 리뷰는 아재 개인리그 4강전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정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내일인가요 이제 ㅎㅎ;

질 준비 이미 끝났습니다.. ㅠ

에 그럴리가요; 엄청 잘하시면서~

훅스타Review 로 지면 한번더 고통받을 수도 있으니.. 꼭 이기세요!
이번엔 반짝님 응원합니다. 왜냐면 절 이기고 가신분이 우승하셨으면 해요! ㅋㅋㅋ

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리뷰로 두 번 죽이는 분이군요.

엥? ? 제가 진게임들도 리뷰 올릴겁니다!!ㅠ

ㅋㅋㅋ 흐욱님 털린테란은 저입니다 ㅠㅠㅠㅠ 팀플

잘하셨어요~^^ 상대팀 전략이 너무 잘들어가서ㅠㅠ

앗 실수가 있었네요ㅠㅠ 죄송합니당

스타 강자 훅님은 냉정한 리뷰 잘 보았습니다 ㅋㅋㅋ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이피트님ㅎㅎ 조만간 이피트님경기도 리뷰해보고싶네요

리뷰로만 봐도 대단한 경기들이네요
연습을 많이 해야 겠어요ㅡㅜ

넵 경기가 굉장히 치열했습니다ㅠ
담에 기회되면 한겜하고싶습니다ㅎㅎ

정말 수고하셨어요~

쥬피썬더즈 파이팅!!

굳헬로님 팀플이 경기를 마무리지었습니닷!!!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