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임개발일기] 어느날 갑자기, 사무실이 생겼어요_DAIR(디에어)

in #kr-game6 years ago (edited)

ㅎㅎ 저도 공유오피스인 삼성동 위워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장점은 많지만 가격은 전혀 싸지 않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뭐 아직은 만족해요

열심히 일하시고 멋진 게임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ㅋㅋ

PS : 좀 갑작스럽지만 이것저것 좀 여쭙고 싶은게 있는데 기회되면 한 번 찾아뵈어도 될까요?

Sort:  

오 풍류판관님 :) 어떤걸 여쭙고 싶은건지 궁금하네요 ! 만나는건 어렵지 않지만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ㅎㅎㅎ

네네 알겠습니다 ㅎㅎ 한 9월 초 정도에 한 번 찾아뵐게요~!! 시간 내주셔서 미리 감사합니다!

근데 디에어로 찾아오신다는건가요?

네 그럴까합니다만 꼬드롱님이 더 편하신 장소가 있으면 그쪽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혹시 어떤 일때문인지 알 수 있을까요?

뭐 디에어 구경도 가고 스타트업에 소속되어 계신듯 하니 변호사 영업도 할겸 이것저것이긴 한데요 ㅋㅋㅋㅋ 혹시 불편하지 않으시다면 만나뵙고 말씀드려도 될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