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술스팀♡골빔면은 쏘주와 홀짝홀짝

in #kr-food6 years ago

골뱅이 비빔면&청포도 이슬

@zzong81

안녕하세요~ 쫑아예요~
오늘은 오랫만에 술스팀 이야기~ㅎㅎ


골빔면.jpg


마트에서 골빔면 해먹을려고 골뱅이를
사다놨는데 친한동생이 술먹제여~
그래서 부랴부랴 말았지여~
그런데 음식은 제가 만든거 아님ㅋㅋ
술은 동생이 사왔네여..ㅎㅎ

이렇게만 올리니 뭔가 혼술한 것 같죠?
하지만 요건 스팀잇에 보여주기용 사진!!
사실은 더 많이 있어요! ㅋㅋ


-비빔장리뷰-
비빔장은 노브랜드꺼예요~
비빔장만 넣어봤을땐 뭔가 2% 부족한 맛이라
설탕을 조금 넣었더니 더욱 맛있어진답니다~

-골뱅이는 유동골뱅이-
유동이 유명하다(?)는거 모르고 샀는데
알고보니 잘나가는 제품이었음. ㅎㅎ

오늘은 불금이네요?

여러분들도 골빔면에 소주한잔 어때요?



쫑아의 지난 술스팀 보기
오늘은 두부김치와 막걸리 한 잔
편의점 떡볶이 더 맛있게 먹어용^^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렇게라면 혼자 먹어도 너무 맛있죠.ㅎ
오늘 저녁에 먹어야겟습니다.ㅎ

훗 오늘저녁에 골빔면&술 예약인가요? ㅎㅎ
맛있으니까 강추강추 또 강추해요~~

슬슬 먹스팀이 대세가 되어가나요^^
먹구잡네요

후후 제가 잘 할줄아는게 먹는거다보니~
대세가 되면 좋아요~~ㅎㅎ

맞습니다.유동골뱅이가 제일 낫습니다. ^^ 통조림중에는요!
골빔면 맛있어 보여요~~~

오오 유동을 알아보시는 분이?!! ㅎㅎ
저는 첨 먹어보는데 비리지도 않고 맛있더라고요~

어제도 그렇게 폭음을 했는데... 사진을 보고 또 술이 땡기는건...참 ㅋㅋ

후후후~~ 그럼 술을 또 먹어보아요~ 이럼서 술에 빠져들게~~

매콤 달달 궁합이 좋네요 ㅎㅎ 대박

같이 먹어보니 맵달의 조화가 있더라고요^^

저도 소주 청포도에 이슬 정말 좋아하는데 ㅋㅋㅋ

술티밋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저는 동생덕에 청포도에이슬 첨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맛나더라고요!

비빔면 맛있죠~~~ 술 좋아하시나봐요~^^;

흠.. 저는 술보다는 술자리를 좋아합니당~~
근데 주변에 술고래들이 많아서 요즘 자주 먹게되네요~
그러다보니 뱃살이 ㅠ.ㅠ

오.. 골뱅이를 가미하는 이 센스!!ㅎㅎㅎㅎ

비빔면과 함께하는 쫄깃쫄깃한 골뱅이! ㅎㅎ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좋은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