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Tasty Road][배남男]#12 . 군자역 유서깊은 곱창집 - '능동곱창'

in #kr-funfun7 years ago (edited)

배남남.jpg
안녕하세요 ^^ 배워서 남주는 남자 배남남..입니다 ^^

오늘도 맛집 한곳을 추천해보고자 하고 포스팅 합니다 ^^

IMG_1892.jpg

[홈까페 - 집사람표 믹스 커피 한잔^^]

제가 포스팅을 하려고 엉덩이를 붙이고 폼을 잡으니...집사람이 이렇게 한잔 타다 줍니다.
고맙기도 하고..부담도 되고...그래도 저를 위해 항상 뭔가를 해주려는 마음이 이쁘고 고맙습니다^^

화창한 일요일, 오랬만에 황사도 보통에..완연한 봄날의 기운을 느낄수 있었습니다만..집사람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집에만 있기엔 너무 답답하고 좀이 쑤시더군요. 집사람도 말은 안하지만 뭔가 답답하다는 듯한 표정을 계속 짓고 있구요.

그래서 결국 바람도 쐬고 겸사겸사 외식을 하러 나갔습니다.
캡처.JPG

[허름해보이고 세월이 오래된 분위기가 물씬납니다]

IMG_1891.JPG
[세월의 흔적이 빛바랜 색으로 드러납니다. 기름때 일수도..ㅋ]

IMG_1882.JPG
[원래는 흰색이었을 벽과 천장은 빛바랜 아이보리를 넘어 누런색..]

IMG_1880.JPG
[가격은 여느 곱창집보다는 약간 더 비싼듯(?) 합니다]

곱창하면 또 소주를 빼놓을 수 없지요. 하지만, 어제 동네를 찾아온 절친과 살짝 마셨던 관계로...오늘은 무알콜로 달립니다.
IMG_1876.jpg

신선한 컬러의 곱창과 대창, 허파의 콜라보입니다. 보기만 해도 입에서 침이...
굽는 과정이나 맛있게 세팅된 것을 좀 찍어보고 싶었는데.. 정신줄을 놓고 좀 먹다 보니 이미 허파는 사라져버렸네요 ㅠㅠ
IMG_1885.JPG

가뿐히 소주 두세병 각 이었지만...오늘은 벽에 붙은 소주 사진으로만 ㅋㅋㅋㅋ
IMG_1883.JPG

[제가 애정애정하는 아이유 참이슬...]

IMG_1884.JPG

[처음처럼 모델이 신민아에서 수지로 바뀌었군요..하지만 참이슬!]

오늘은 콜라, 사이다로 마구 달리다보니 어느새 다 비우고...
이제 슬슬 종착점으로 갑니다.
IMG_1890.jpg

엄청 열심히 먹고 오늘도 배부른 주말을 보냅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으로도 좋고, 친구와 함께 한잔 하기도 좋은 집입니다.
오래되고 해서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는 오래된 느낌이 풀풀 나지만, 생각보다 깨끗하고 직원분들은 친절합니다. 기분좋게 대접받는 기분을 느껴보시길 원하신다면 적격인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상호 : 능공곱창 전문점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15
전화 : 02-3436-3637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4038530000.

왜! 왜! 저 안주에 소주를 안 드셨어요.
어제 드셨어도 드셨어야죠. 곱창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 ㅎ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ㅎ 다음번에는 꼭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으아아 저 곱창 엄청 좋아하는데에에 밤중에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사진을 봐버렸... 아아ㅠㅜ 넘나 배가 고파옵니다ㅠㅠ
kr-homecafe 태그 사용에 감사드리며 풀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제가 이쁘고 고마운데 왜 아이유를 애정애정 하시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