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버킷리스트] 죽기전에 하고싶은...BUCKET LIST!!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Tgamja입니다^^

이번에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에 가입했습니다~^^

매주 주제를 정해서 글을 쓰는 재미난 시스템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주 주제이자 소모임일원으로써 제 첫 주제는 "버킷리스트"입니다~

주제를 듣자마자.... 멈칫... 너무 어렵잖아~~~!!ㅠㅠ

버킷리스트라...

사실 버킷리스트는 한개가 아니잖아요~ 엄~~청 많은데 이번 글에서는 3가지만 소개할게요^^

  • 첫번째 버킷리스트!

2225.jpg

결혼 25주년에 해외에서 리마인드웨딩하기!!

아직 결혼도 못했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언젠가는 할꺼니까!!

25년이 지나서도 처음처럼 혹은 처음보다 더 사랑하고 아껴주고 싶다는 마음을 간직하고 싶어요^^

  • 두번째 버킷리스트!!

5464564.jpg

아들이 20살일때 둘이서 여행가기!

사실 집집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나이가 먹으면서 갈수록 아버지랑 서먹해지는거 같아요

그런데 작년에 아버지와 둘이서 프랑스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 이후로 서로 많이 가까워졌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나중에 아들이 생기면 아버지로서 같은 경험을 해보고싶어요^^

  • 세번째 버킷리스트!!!

5555555555555555.jpg

산티아고 순례길!!

원래는 젊었을때 꼭한번 가보고 싶었는데...ㅠㅠ 당분간은 시간적으로 여유가 안될꺼 같아요

그래서 나중에 제가 은퇴하게되면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으면서

그동안의 인생을 돌아보고 앞으로 남은 인생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고 싶어요~!

이번주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뵈요~^^

Sort:  

오! 소모임 저도 소개시켜주세요~!
글은 잘 읽었습니다~ 아버지와 여행이라. 쉽지 않았을텐데 대단하시네요. 아들과의 여행도 꼭 이루시길!

ㅎㅎㅎ 소모임 검색해보시고 가입희망하시는 소모임지기님 한테 가입문의해보세용^^~ㅎㅎㅎ
감사합니당~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ㅠㅠ 화이팅입니다~~!! 자주 놀러오세용~

산티아고 순례길은.. 저도 가보고 싶었는데 ㅠㅠ
역시 버킷리스트에 자주 보이는 것중 하나네요 :) ~

감사합니다~~~ 비슷한게 많긴하죠 ㅎㅎㅎ

산티아고 순례길은 다른 분 버킷리스트에도 있던것 같은데 ^^ 저는 오래 걷는건 못해서 ;;;

ㅎㅎㅎ 저도 자신은 없지만 ㅋㅋㅋ 하게되면 값진 경험일꺼 같아요~~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가정에 대한 버킷리스트군요. 저에겐 아직 먼 얘기인 것 같아요 ㅜ)

저한테도 머나먼 얘기지만 ㅎㅎ 버킷리스트는 죽기전까지니까 남은 시간도 많으니...ㅎㅎ 꼭 이뤄봐야죠! 감사합니다^^

가즈아에서 출동나왔습니다.~

^^ 감사합니당~~ㅎㅎㅎ 자주 놀러오세용~

산티아고 순례길을 아들과 둘이서 여행을 가면 2번 3번 이 동시에 해결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그것만큼 좋은게 없겠지만...ㅎㅎ 나중에 아들생기면 물어봐야겠어요~~ 거절당하겠지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