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시즌2] 인생의 제2장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슈퍼유양@superyuyang 입니다. ٩(๑❛ᴗ❛๑)۶

이번주 뻔뻔주제인 시즌2를 작성하면서 제 인생의 시즌2 'ᴗ'
인생 제2장을 이야기써볼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든 사람들이 항상 생각하잖아요
어떻게하면 더 행복할수있을까? 더 잘살수있을까? 돈을 더 많이벌수있을까?

직장생활을하면서도 끝임없이 뭘 해야할까 난 2년뒤에는 뭐하고있을까?
5년뒤에 무슨일을하고있을까? 앞으로 무엇을해야할까..
그러면서 시작한것이 스팀잇이기도 하구요 'ᴗ'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초년생으로써의 20대 생활이 지나고..
정신없이 30대가 되었고..
30살때는 "나는 만으로 29살이야" 했지만
지금은 만으로도 해결이 안되는 온전한 30대가 되었어요ㅎㅎ

저는 지금 이 순간이 제 인생의 제2장의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나갈것인가 선택할수있는 마지막 전환지점이라고나 할까...

물론 저보다 인생을 더많이 살아보신분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 그때가 좋은나이더라 직업을 직종을 수도없이 바꿀수있는 나이다 "
그러나 저는 제가 살아온 날들중에 저는 가장 많은 나이의 삶을살고있잖아요
그래서 그런 이야기들이 잘 와닿지않고 이해가 되지않더라구요

그러나 확실한건 어렸을때와는 달리 제 인생의 선택과 방향을 온전히 제가 결정하는 나이가되었고, 부정할수없는 어른이고

제 인생의 2장을 시작해보려고합니다.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하지만 행복한 제2장이 되었으면좋겠고,
스팀잇분들의 인생제2장도 좋은 글들로만 채워졌으면하는 바램입니다!
행복하게 가즈아 우리의 인생 제2장이여! 'ᴗ'

image.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제게도 그런 충고를 주시는 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그 분들도 그 분들보다 나이많은 분들에게 똑같은 충고를 들으시더군요ㅎㅎ

물론 저보다 인생을 더많이 살아보신분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 그때가 좋은나이더라 직업을 직종을 수도없이 바꿀수있는 나이다 "

살아온분들이 하시는이야기니까 어느정도는 맞는이야기겠죠?ㅎㅎ

저는그래요 자기가 제일 잘하는거 한가지 길로 가라고 하지요!!
어떤 분이 그래요. 자기는 99 가지를 포기하고 한가지를 선택 했다고.
그런데 자기 친구는 한가지를 포기하고 99 가지를 선택 했다고 그래서
부를 엍엇다고 하기에 제가 그랫지요 한가지 포기하고 99 가지 선택한
사람은 겉보기는 멀쩡하지만 속골병 다들엇다고 햇지요.
그러니 당신은 한가지 선택하고 밥세끼먹으면 그거 남는 장사라고 햇지요
!!

맞는말이지만 진짜 중요한건... 자기자신이 뭘젤 잘하는지 아직도 찾지못하였다는점이 문제인것같아요...ㅎㅎ

저는 아직 1장을 사는 기분이에요.
결혼하면 2장이라고 느껴질거 같은 기분? ㅎㅎ

아~ 그럴수도있을것같아요 결혼하고 시작되는 제2장의 인생!! 'ᴗ'
저는 아직 결혼과는 먼거리에 살고있는것같아서..아마 제가 결혼을한다면 그건 제3장의 인생이 아닐까..ㅋㅋㅋ

인생의 2장은 더더욱 빛나고 더더욱 아름답길요 !
화이팅 입니다.

네네 함께 화이팅해요 러브흠님 'ᴗ'

제2의 장 , 제3의장도 계속 응원합니다!

응원감사드려요 정우님의 앞날도 제가 옆에서 화이팅화이팅 응원드릴께요! 'ᴗ'

멋진 2장에서 스팀잇도 함께하길요~~

감사합니다~~ 모두 즐겁게 함께해용 'ᴗ'

인생 2장의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쁜데요~!!
모든 것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어른이 되기를
소망했던 때가 있었는데 막상 그 때가 되니
버거울 때도 있는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네네 맞는말씀이세요 어른이되었다는건 모든일에 많은 책임감들이 따르니까요ㅎㅎ

저는 이제 학원원장으로서의 제3장을 쓰고 있는거 같아요.. 즐거웠던 학생때.... 빚쟁이.... 이제 학원장..... @superyuyang 님도 진짜 멋진 2장을 써내려 가시길... ^^

인생에 많은 곡선들이있었지만 그래도 지금은 학원장으로써 멋진 인생을 살고계시네요!! 'ᴗ'
@kaine님도 항상 화이팅이십니다 멋지세요~

그러나 저는 제가 살아온 날들중에 저는 가장 많은 나이의 삶을살고있잖아요

정답입니다.
인생 2장 화이팅 하자고요^^

네네 함께 화이팅입니다 호돌님٩(๑❛ᴗ❛๑)۶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77.42
ETH 2760.2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