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 치즈케잌이 갑💕

in #kr-funfun7 years ago (edited)

IMG_20180221_141652.jpg

오늘 몇번째인지도 모르겠는 집들이를 또!!!
또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노브랜드 치즈케잌 정말 맛있네요ㅋㅋ

꼭 초코케잌 말고 치즈케잌 사드세요 ㅋ
(초코케잌은 솔직히 걍 그래여 ㅋㅋㅋㅋ)

@hnhkmm @rainbowlauren
@honeybee0 <- 완전 귀여운 뉴비!!!

IMG_20180221_174151.jpg

지금 제가 좋아하는 하리보 먹으면서
잠시 쉬고 있는데...

매일 요리하시는 어머니들 존경합니다ㅠㅠ

보통 제가 요리하면 1-2인분만 하다가
오늘 5-6인분 만들어봤는데
간 맞추기가 쉽지 않네요 헝 ㅠㅠ

요즘 조미료 안쓴 음식에 빠져서
현재까지는 매일 두끼 요리를 하는데

이게 언제까지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ㅠㅠ

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바쁘지만....ㅜ
살아있는게 너무 기쁘네요 허허허💕

따뜻한 스팀잇 문화 응원합니다!!!!

Sort:  

유현이란 이름 흔하지 않아여 우린운명이예여
15efb440f904b724a.jpg

유현이란 이름으로 고양이를 좋아하셔서 저 부르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와~~~ 달달하겠다. 갑자기 당이 땡기네요. ^^

저도 노브랜드 치즈케잌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ㅋ

매일 두끼씩 요리하는것도 대단하세요!!

자주 와영 병아리마케터님💕💕💕

@honeybee0 <- 완전 귀여운 뉴비!!!

왜 초대 안했어요?

어머 너무 안타깝네요 우리 루돌프님 어떡하져ㅋㅋㅋㅋㅋㅋ

루돌프가 이 글을 싫어합니다

아 루돌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범한 줄 알앗는데 아녓엌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스터닝님 이 발언 해명 부탁합니다. 블록체인입니다.

네? 루돌프님 오타 수정 부탁합니다. 블록체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엉x->발언o

스터닝님?이러기???

ㅋㅋㅋㅋ부평 놀러와여 ㅋㅋㅋ

오 노브랜드 치즈케잌 시도해봐야겠습니다 +_+

넹 맛있어요!!! 시도해보세요 ㅎㅎㅎㅎ

ㅋㅋㅋㄲㅋ몇번째인지 모를 집들이라니ㅋㅋㅋ다음엔 필라델피아 먹어요 히힣

히히 하키님 오구 있죵?ㅎㅎㅎ 조심해서 오세용💕

하...케이크 세가지 다 내스타일이에요......커피랑 해서 다 먹어치우고싶네요 뮤ㅠㅠㅠㅠㅠ

헐 히바님..ㅜ 크.... 이런 누추한 포스팅을 봐주러 오시다니 굽신굽신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보 귀엽ㅋㅋㅋㅋㅋㅋ 언제 또 집들이를 하셨져?!?

로봇님 언제 오실거예요ㅋㅋㅋㅋㅋㅋ 빨리 오세여 ㅋㅋㅋㅋ 365일 집들이 모드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집들이 언제에요?ㅋㅋㅋㅋ 그때갈게욬ㅋㅋ

치즈케익 맛있겠다

ㅋㅋㅋㅋ치즈케잌 맛잇져.....흐흐흐........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07.38
ETH 2434.9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