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Tasty Road] 싸고 맛나는 맛집 (구내식당, 우리집)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아~~~ 평소 음식사진을 잘 찍지 않습니다.
먹스팀 미션을 어찌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으흣,,,
정말정말 싸고 맛나는 맛집이 있어서 오늘 점심에 찍었습니다.

KakaoTalk_20180220_130516285.jpg

짜잔.
제가 근무하는 회사가 있는 건물의 구내식당입니다.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이정도 반찬이 식권 한 장이면 끝.
처음 온 사람들은 다들 놀랩니다.
오늘 점심에 저걸 다 먹었냐고요?
원래 대식가냐고요?
2인분이냐고요?
ㅠㅠ
제가 분식을 보면 환장하는 장애가 있습니다.
떡볶이를 하루 세 끼 먹을 수 있을 정도지요.
담다보니 저만큼 담고 말았네요.
아~~~ 망했습니다.
다 먹느라고 죽는 줄 알았어요. ㅠㅠ
음식에 욕심부리지 맙시다.

그리고 하나 더

KakaoTalk_20180220_130704794.jpg

저는 제가 만든 음식사진 찍는 건 좋아합니다.
이 사진은 제가 집에서 만든 냉면입니다.
양념장도 산 거고, 육수도 산 거지만 오이는 제가 썰었습니다.
저는 냉면을 배터지게 먹는 걸 좋아합니다.
5인분짜리 면을 사서 몽땅 삶은 다음 아내와 사이좋게 나눠먹습니다.
진짜 배가 터지게 먹습니다. ㅎㅎㅎㅎ
냉면을 배터지게 먹고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 스팀잇에 연재중인 소설 <사랑은 냉면처럼>은 재밌습니다. ^^

Sort:  

역시 사랑은 냉면처럼이란 책이 괜히 나온게 아니였어!!!
저 냉면 몹시도 먹고 싶네요 :) 시원한 냉면 땡깁니다 :)

식당에서 냉면부로 일할 땐 냉면이 너무 먹기 싫었어요.
아니 냄새도 싫었죠.
그런데 나중에 보니 냉면이 정말정말 맛나는 음식이더군요.
아,,, 그때 정말 배터지게 먹어둘걸.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 한국에 있을 때 가산에 있었는데 옆 동네에 계셨군요!^^ 구내식당 그립습니다!

아, 외국이시군요. 가산쪽에 사무실이 많죠.
구내식당도 많고. ^^

외국생활하면서 제일부러운게,구내 식당입니다,

아, 구내식당이 외국엔 없나보군요. 에구구. ㅠㅠ

저도 분식을 보면 환장하는 장애가 있어요.하하 저는 라면 ㅜㅜㅜ 하루종일 라면만 먹으려도 먹을 수 있다는ㅋ

아,,, 저는 덜 익은 라면 먹으면 탈이 나요. 그래서 아주아주 푹 익혀서 먹어요. ㅎㅎㅎㅎ 하루에 두 끼 이상은 몸 생각해서... ^^

저랑 비슷하시네요 ㅋㅋㅋ
떡볶이와 냉면은 언제 먹어도😋😋

언제 먹어도 맛나죠. 배터지게 먹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ㅎㅎㅎㅎㅎ

점심으로 정말 거한 식사하셨네요. 다 맛있어보여요. 저도 떡볶이 하루 세끼 가능한 1인입니다. 생활의 달인, 떡볶기 남자편 너무 존경스럽게 시청했다는.. ㅎㅎ

떡볶이 먹기 번개 해야 하는 건가요? ㅎㅎㅎㅎㅎ

냉면 저도 좋아하는데요. 냉면은 사랑입니다

구로에 계시는군요~

네. 구로쪽에. ^^
냉면은 사랑이죠. ㅎㅎㅎㅎㅎ

저정도는 드셔야죠 ㅎㅎ 에너지 듬뿍받아 좋은작품쓰세요 ^^근데 정말 맛있겟네요 ㅜ.ㅜ 우리 회사 밥이랑 완젼 딴판

글쵸. 이정도는 먹어야죠. ㅎㅎㅎㅎㅎ
오늘은 어제처럼 실수할까봐 조금씩 담았더니 좀 모자랐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16.77
ETH 3142.31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