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 내인생에서 가장 잘한일 이거 괜찮을까?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스팀잇 하면서부터
자신을 공개하는게 좋다는 말에 고민했던 내용인데
블록체인이다보니 부담이 있더라구
사실 난 괜찮아, 근데 나로 인해
우리딸이 어떤일을 겪을 수 있으려나해서
별일은 없을꺼라고 생각해서 쓰는데

무슨일인데 이렇게 말하냐구?
내가 그 일을 겪은 후
내인생에서 가장 잘못한 일도 결혼이지만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일도 이혼이라고 생각하고 살거든

K-001.png

내가 사람을 의심없이 믿고
겁이 많았던 탓이겠지?

사실 처음엔 나 좋다니까 외롭기도했고
몇번 만나지뭐 하고 만났는데
내가 감당 할 수 없는 사람이였던거 ..

걱정하는사람들이 많아서
지움 =

Sort:  

잘했어. 진심이야.

나도 잘했다고 생각에 진심 ㅎㅎ
고마워

잘한일이 이거라 안타깝지만
나도 잘했다고 생각해 ㅠ

너무 고생 많았어...ㅠㅠ 그래도 빨리 결정하고 행동으로 옮겨서 다행이야.. 정말 잘했어!!
앞으론 뭘하든 당당하게!!!! 꽃길만 걷자~!!!!

그러고싶다 ㅎㅎ
같이화이팅!

너무 어마무시했던 일이라 뭐라 댓글을 달아야 할지 모르겠네...
이 글 쓰기까지 고민과 주저함도 엄청 많았을거라 보이네.
하나님이 본인이 감당할 수 있을 만큼의 시련을 주시는거라면, 이제 시련은 끝나고 좋은 일만 가득할거야... 꼭 성공해서 자서전 쓰길 바래. 화이팅~

스팀잇 시작하면서부터 고민했던거같애
싱글맘인걸 밝혀 말어 계속
몇달의 고민이 있었기에 허니님 글 주제를 계기로 쓰는거같애

고마워~

많이 힘들고 지쳤을 것 같아 ~ 힘내~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하기 위해 먼저 큰 시련을 겪었다고봐~

그렇게라도 위로하지않으면
사실 너무 억울해서 위로하는 중

역경을 견디셨으니... 이제는 행복할 일만 남았습니다

감사해요^^

고생 많았어 누나. 앞으로 좋은 날만 있을거야! 믿어 진심으로!

제일 먼저 댓글!
고마워 쿠보두 좋은일만 생기길!^^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최고의 선택일꺼야.

앞으로도 이보다 더 한 선택은 없는거? ㅎㅎ

누나 정말 잘했어!
누나를 위해서도 누나 딸을 위해서도!
감히 누나의 시련을 가늠한다는게 말이 안되는 것 같아 위로는 못할거 같아~
하지만 누나의 용기에 박수를 쳐주고 싶어
앞으로의 날을 응원해 주고 싶어!
정화누나 화이팅!

고마워- 용기에 박수를 쳐준다니
이게 진짜 용기 맞나 싶기도하지만
그당시엔 용기가 엄청 필요했다는 ㅎㅎ

More Attention More Gain

Limited time Offer

Get more Attention to your post
Boost your post Skyrocket
Make post Trending
Build your self a whale on steemit

Limited Time Free service for Test

Get free 1000 subscriber and 30 Upvote to test our service

CLICK HERE TO VISIT OUR SITE FOR MORE INFO AND SERVICES / https://dereferer.me/?https://t.co/Q4X7osBUdm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4.78
ETH 3102.3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