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시즌2 ] 제 취미를 소개 합니다.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주제글이네요.

이번 주제 시즌 2를 뭘 쓸까 고민을 하다가 쓰게 되는 글입니다 ㅎㅎ

저는 스티밋을 처음 접했을때는 단순히 글을 쓰면 코임을 준다고??

이래서 시작한것같아요

하지만 하다보니 정도 들고 좋은 분들과 인연도 닿게 되고 그래서 욕심이 나서 더 열심히 해본것같네요 ㅎㅎ

근데 저는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매번 올리는 글은 맛집 소개정도였습니다 ㅎㅎ

그래서 남들에게 맛집 말고 나를 더 알릴수 있는 뭔가가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찾은 결론은요~

제 취미를 보여주자였습니다!

저는 사실 조금 일반적이지는 않은 취미가 있어요 ㅎㅎ

바로 마술입니다. 고등학교때 우연히 마술동아리에 들게 되었고 그때 재미를 느껴 계속 빠져들게 되었어요.
대단한 실력은 아니지만 가끔 지인들에게 보여주는 정도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걸 스티밋에 올려보면 어떨까 하고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어디가서 자랑할 실력은 아니지만 저는 아마추어고 즐기는게 목적이니까요.

물론 반응이 별로면 그냥 초반에 몇개올리다말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도전해보고싶네요!

핸드폰 카메라로 찍다보니 화질이 별로일수도있고 제 실력이 매끄럽지못해 트릭이 보일수도있지만 ㅠㅠ 그냥 애교로 넘어가주시고 즐겨주시면 좋겠습니다!

부끄럽지만 올려닏니다!

제가 좋아하는 마술중 하나입니다!

이 글이 제 스티밋의 시즌2가 되길 바래봅니다!

p.s. 영상에 특별출연해주신 여자친구님께 감사를..

Sort:  

짝짝짝 너무 대단해요❤️💖

짝짝짝 감사합니다!!

ㄱㄱㅑ~ 저 카드 갖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특별출연하신 여자친구님의 리액션 때문에 카드 마술이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다른 마술 기대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올리겠습니다 ㅎㅎ

카드샾에서 3천원, 편의점에서 6~8천원에 구하실 수 있습니다!!

와 정우님 이거 시즌 2 확실한데요 ㅎㅎㅎ
사실 마지막에 카드 전체하나씩 보여주는데 스페이드 A 가 있길래 어 바닥에 스페이드 A인데 이상하다 했는데 거기서 텐이 나올줄이야 ㅎㅎㅎ
대박 ㅎㅎㅎ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자주 올릴게요!

연습 많이하셨겠어요~
👍👍👍

고1때부터했으니까요! 꽤한것같네요! 감사합니다!

오~~ 마술 좋아요. ^^

감사합니다~ 재밌게봐주세요

여친님의 리액션 덕분에 더욱 흥미진진하게 본거 같네요 ㅎㅎㅎㅎㅎ 아 저도 마술 배우려고 했었는데 이게 보통 노력 가지고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뭐하나에 빠지면 계속하는 스타일이라서요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자친구분이 손꾸락에 이쁘게 네일을 하셨네요ㅋㅋㅋㅋ
마술은 의심하고 보면 재미없는거같아요
그런사람들있잖아요 "뭔가있어 내가 찾아내고 말겠어"하는
그냥 있는 그대로를 봐야 재미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해요~'ᴗ'

오센스쟁이! 전달해드릴게요!
완전 멋진 관객분이시네요 ㅎㅎ 자주자주 올려드리겠습니다!

와. 마술은 언제봐도 신기방기합니다.ㅎㅎ
예전에 저도 유튜브에서 간단한 마술트릭 본 적 있는데
뻔뻔하고 능청스런 연기(?)와 재빠른 손놀림
스킬이 필요한 것 같더라구요.ㅎㅎ
시즌2 마술편 기대하겠습니다!!

네네 맞아요! 마술사도 일종의 연출을 하는사람이라 대화하는방법이 정말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080.30
ETH 3102.1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