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십니껴?

in #kr-funfun6 years ago

20180307_015110.jpg

안녕하세요. @jang-doctor 입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맥주한잔에 노가리를 뜯으며
지나가는 토요일을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요즘 경기가 정말 안좋긴 하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먹고살기 힘들다며 푸념을 늘어놓네요.
물가는 점점 올라가는데 월급은 항상 제자리...
아이들 밑으로 들어가는돈도 만만치않고
얼마나 벌어야 편안하게 살수있을까요?
맥주 마실돈도 안먹고 아껴야 할까나요?

토요일밤 맥주집에 모인 이시대의 가장들이여...
힘냅시다. 우리가 열심히 일을해야 가정이
편안합니다. 아내와 아이들이 웃을수 있습니다.
다들 화이팅 합시다. ^0^/
이상~~~ 음주 포스팅끝!!!

Sort:  

맥주잔이 특이하네요~~
이렇게보니 저거 한잔 캬 하고싶어용~ㅎㅎ

네~~ 한잔하면 시원하니 기분 좋습니다.^^

저도 시원한 맥주 한잔 하고싶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시원하게 맥주한잔하시죠.
스트레스 날리셔야죠.^^

개인적인 일로 알코올을 섭취 못 한지가 6개월이 지나갑니다.
그립습니다. 다음 달에는 어떻게 해봐야지요...
팔로우&보팅입니다.

헉... 빨리 개인적인일이 해결되셔야할텐데...
한달은 너무 기네요 ㅜ.ㅜ

일 끝나고 맥주 한 잔 정도는 할 수 있는 여유는 있음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이런맛이라도 있어야 버티지요^^
한잔먹고 또 힘내봅니다.

일주일의 고생을 보상받는 그 한 순간. 짜릿하고 시원한 그 맛이 모니터 너머로 느껴집니다.

네~~ 매주 모이지는 못하지만 한달에 한번정도는
이렇게 마무리할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그쵸 버는건 일정한데 크면 클수록 들어가는건 늘지 줄지를 않으니까요 ㅠ
그래도 이렇게 한잔하며 풀 친구와 이곳이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가요😊😊😘
어서 상승장 오길요~ ㅎㅎ

네~친구와 한잔하며 풀수있으니 다행이지요^^

아~~~맥주...
생각납니다만 금주...

아... 금주 ㅜ.ㅜ
금주라도 힘내봅시다요~~

가장분들 화이팅!

저도 오늘 맥주를 먹었는데, 기부니가 좋습니다.
@jang-doctor 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기분이가 좋으셔서 다행입니다.^^
가장분들 힘냅시다~~

맥주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화이팅하시죠!
좋은 날이 곧 오리라 믿습니다^^

저도 좋은날 올거라 생각하고 힘내고 있습니다.
화이팅~~

우리가 열심히 일을해야 가정이
편안합니다.

슬프네요 ㅠㅠ
그래서 전 아내와 맥주를 한잔 합니다.~~

맥주한잔 하시면서 힘내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